#마법의힘 Instagram Photos & Videos

Statistics

We looked inside some of the posts tagged with #마법의힘 and here's what we found interesting.

Inside 36 Posts

Time between posts:
480 hours
Average like
39.8
Average comment
5.9
Posts with video
2/36
Posts with photo
34/36

Hashtag Popularity

@awesomeparty_sa Profile picture

@awesomeparty_sa

될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시작하면
즐겁게
순조롭게
그 일이 이루어진다.

#마법의힘
#긍정의힘
#다잘될놈들

#맞팔 #좋아요반사 #좋반

될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시작하면 
즐겁게
순조롭게
그 일이 이루어진다.

#마법의힘
#긍정의힘
#다잘될놈들

#맞팔 #좋아요반사 #좋반
25 0 28 June, 2019
@floryann Profile picture

@floryann

Unleash and Reveal the Power of #꽃 so you See 꽃 Everywhere, in Every lil Thing... #gratitude 🙏🏻🙏🏻🙏🏻🧚🏻‍♀️🌈💕🕺🏻⚡️💫☀️.
.
#꽃스타그램 #봄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꽃의힘 #마법의힘 🌺🌸 #사랑 #flowers #fleurs

Unleash and Reveal the Power of #꽃 so you See 꽃 Everywhere, in Every lil Thing... #gratitude 🙏🏻🙏🏻🙏🏻🧚🏻‍♀️🌈💕🕺🏻⚡️💫☀️.
.
#꽃스타그램 #봄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꽃의힘 #마법의힘 🌺🌸 #사랑 #flowers #fleurs
29 0 20 April, 2019
@hoo_dongdong_love Profile picture

@hoo_dongdong_love

오늘 자기전에 건후가 자작해서 노래를 불러주었다
많이 불렀는데 반복했던 가사 몇개만 기억이나네
“나는나는나는 행복해
나는나는나는 엄마가정말좋아
내가어릴때 아기일때 있었지
나는나는나는 엄마도좋고 아빠도좋아
잊지않을게 잊지않을게”
ㅋ 약간 진지한 가사들..... 엄마마음심쿵ㅋ
요즘 마니 혼냈는데.. 괜시리 미안네ㅠㅠ
혼낼때마다 “엄마.. 하트” 하고 ㅋㅋㅋ
평생할 효도 태어나서 다섯살까지 다 한다더니
이렇게 이쁠수가 없다 ❤️💛❤️💛❤️💛
#내삶의이유 #둘도없는내새끼
#어디서왔니 #마법의힘

오늘 자기전에 건후가 자작해서 노래를 불러주었다 
많이 불렀는데 반복했던 가사 몇개만 기억이나네
“나는나는나는 행복해
나는나는나는 엄마가정말좋아
내가어릴때 아기일때 있었지
나는나는나는 엄마도좋고 아빠도좋아
잊지않을게 잊지않을게”
ㅋ 약간 진지한 가사들..... 엄마마음심쿵ㅋ
요즘 마니 혼냈는데.. 괜시리 미안네ㅠㅠ
혼낼때마다 “엄마.. 하트” 하고 ㅋㅋㅋ
평생할 효도 태어나서 다섯살까지 다 한다더니 
이렇게 이쁠수가 없다 ❤️💛❤️💛❤️💛
#내삶의이유#둘도없는내새끼 
#어디서왔니#마법의힘
18 0 6 April, 2019
@zagmachi_miya Profile picture

@zagmachi_miya

King's Cross Station, Platform 9 3/4

#지칠땐 #추억팔이!!! #급작스럽게 떠났던 #영국 그리고 다시 #런던 아침일찍 #기차 타고 도착했으니 #킹스크로스역#유명한 #9와4분의3승강장 ㅋㅋㅋ 줄까지 서서 찍는 그래도 이번이 아니면 여길 언제 오겠나며 나도 한컷!!! #해리포터 야 지금 #현실의나 에게도 #마법의힘 을 좀 빌려주련???? #미야영국 #london #UK #그리핀도르 #윙가르디움레비오우사 #harrypotter #미야여행기 #바운스 되야 더 #매력적인 해리포터 에 어울리는 #움직이는사진 인데.. 안올라가서 #아쉬비

#지칠땐 #추억팔이!!! #급작스럽게 떠났던 #영국 그리고 다시 #런던 아침일찍 #기차 타고 도착했으니 #킹스크로스역 그 #유명한 #9와4분의3승강장 ㅋㅋㅋ 줄까지 서서 찍는 그래도 이번이 아니면 여길 언제 오겠나며 나도 한컷!!! #해리포터 야 지금 #현실의나 에게도 #마법의힘 을 좀 빌려주련???? #미야영국 #london #UK #그리핀도르 #윙가르디움레비오우사 #harrypotter #미야여행기 #바운스 되야 더 #매력적인 해리포터 에 어울리는 #움직이는사진 인데.. 안올라가서 #아쉬비
33 1 3 April, 2019
@a_quick_dish Profile picture

@a_quick_dish

내가 요리하는걸 좋아하는 이유😭무뚝뚝한 중3 남자조카도 표현하게 만들기때문 ......... #중3 #남조카 #워킹맘 #여동생을 #대신해 #옛날도시락 #싸줌 #무뚝뚝한 #남자도 #표현할수 #있게 #만드는 #마법의힘 #맛나게 #먹어주면 #행복해요 #빈그릇

내가 요리하는걸 좋아하는 이유😭무뚝뚝한 중3 남자조카도 표현하게 만들기때문 .........#중3 #남조카 #워킹맘 #여동생을 #대신해 #옛날도시락 #싸줌 #무뚝뚝한 #남자도 #표현할수 #있게 #만드는 #마법의힘 #맛나게 #먹어주면 #행복해요 #빈그릇
22 8 31 January, 2019
@sorisorigadeulryeo Profile picture

@sorisorigadeulryeo

"별빛의 반짝임은 마법에 아주효
과 가 좋지" "The glitter of starlight is very effective in magic.
be good with"

#반짝반짝 #마법의힘
#마녀 #별빛
#twinkle #magical #power
#witch. #starlight

#illustration
#아이패드프로 #ipadpro
#sorisorigadeulryeo

"별빛의 반짝임은 마법에 아주효
과 가 좋지" "The glitter of starlight is very effective in magic.
be good with"

#반짝반짝 #마법의힘 
#마녀 #별빛 
#twinkle #magical #power
#witch.  #starlight

#illustration 
#아이패드프로 #ipadpro 
#sorisorigadeulryeo
13 0 5 December, 2018
#신부화장 #웨딩촬영 #마법의힘 #여자의변신은무죄.
이리보니 #우리엄마가보이네 하지만 우리엄만 #다른사람달마 라고 보내주셨다지요 #저도여자였답니다 #허허허허허허허허 #☺ 예쁜화장과 이 짧은머릴 틀어올려주신 @jeju__kojihyeong_wedding #존경합니다 #따따봉👍
88 30 28 October, 2018
@jiae.m Profile picture

@jiae.m

어플 셀카 놀이 ㅋㅋㅋ 이야~역시 기계의 힘은 ㅋㅋㅋㅋ #엄마와아들 #셀카놀이 #마법의힘 #세상졸귀

어플 셀카 놀이 ㅋㅋㅋ 이야~역시 기계의 힘은 ㅋㅋㅋㅋ #엄마와아들#셀카놀이#마법의힘#세상졸귀
38 7 21 October, 2018
@ssengbin_tv08 Profile picture

@ssengbin_tv08

과연 이것의 원리는 무엇일까요?
소리는 듣지 말면좋겠어요🔇ㅋㅋ
토🤢🤮와는 상관없는 음료에요~~^^
어플로 만ㄷ.... 촬영할때 맛있었지만
배터질번했어요🤪
저거 이마트 트레저스에서산 시럽
으로 만든건데 원래는 저희집에서는
얼음으로 갈아서 슬러시처럼 만들어 먹지요
맛있어요💖
果たして、これの原理は何でしょうか?
音は聞かないといいですね🔇よ
土🤢🤮とは関係のない飲み物です~~^^
アプルで万コ・・・撮影する際においしかったけど
船から質見えすいたです🤪
あれイーマートトレジョスで山シロップ
に作ったものですが、元々は私の家では
氷で挽いてスラッシュのように作って食べますね
おいしいです💖

#마법의힘 #거꾸로돌리기 #녹색물
#트레저스 #아디다스옷 #어플의힘 #어플추천
#슬러시 #빨대 #유리컵 #봐주세요🙏 #배부름
#우리집 #시럽 #내가만든것

과연 이것의 원리는 무엇일까요?
소리는 듣지 말면좋겠어요🔇ㅋㅋ
토🤢🤮와는 상관없는 음료에요~~^^
어플로 만ㄷ.... 촬영할때 맛있었지만
배터질번했어요🤪 
저거 이마트 트레저스에서산 시럽
으로 만든건데 원래는 저희집에서는
얼음으로 갈아서 슬러시처럼 만들어 먹지요
맛있어요💖
 果たして、これの原理は何でしょうか?
音は聞かないといいですね🔇よ
土🤢🤮とは関係のない飲み物です~~^^
アプルで万コ・・・撮影する際においしかったけど
船から質見えすいたです🤪 
あれイーマートトレジョスで山シロップ
に作ったものですが、元々は私の家では
氷で挽いてスラッシュのように作って食べますね
おいしいです💖

#마법의힘 #거꾸로돌리기 #녹색물
#트레저스 #아디다스옷 #어플의힘 #어플추천 
#슬러시 #빨대 #유리컵 #봐주세요🙏 #배부름
#우리집 #시럽 #내가만든것
7 7 17 October, 2018
@1000g10000g_ Profile picture

@1000g10000g_

*
[52주 독서 프로젝트]

40번째 책) 우리가 녹는 온도
.
"‘괜찮다’의 어원은 어쩌면 ‘관여치 않는다’는 말에서 비롯되었을지도 모른다. 조선 중기 치열한 당쟁의 와중에서, 아무데에도 관여하지 않으면 무사할 수 있으리라는 절박한 기대가 그 언어를 만들어냈다는 가설이 있다 ... 사랑에 대해, 사람에 대해, 여전히 잘 모르지만 이런 이야기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다. 상대에게서 ‘무슨 말을 듣든 다 괜찮다고 또다시’ 말할 거라면, 다시 시작하지 말라고. 괜찮을 땐 괜찮다는 말을, 괜찮지 않을 땐 괜찮지 않다는 말을, 여하튼 언제나 당신의 진심을 말하라고. 서로에게 관여하지 않는 ‘좋은 관계’란 어디에도 없으니 말이다".
.
"여행지에서 만난 이와 사랑에 빠졌다가 일상으로 돌아와 이별을 맞은 경우를 여럿 알고 있다. 그 이별엔 또 ‘이런저런 이유’가 있다고 설명되곤 하지만,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안다. 낯설고 매혹적인 시공간을 공유했다는 우연이 둘을 특별한 운명의 관계로 이끌었으나, 시공간이 달라지면 그 마법의 힘이 사라지기도 한다는 것을".
.
"상대방이 싫어졌다는 이유만으로 도망치는 것이 아니다. 그 옆의 내가 싫어서 도망치는 경우도 있다. 그 사람 옆에 있는 자신의 모습이 낯설고 어색할 때, 혹은 그 모습이 스스로도 생각지 못하던 방향으로 변해갈 때 우리는 이별을 결심한다. 일상에서 깊은 한숨을 내쉬곤 하는 습관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일 년 후의 삶이 까마득한 암흑처럼 느껴진다고 해서, 그게 모두 ‘그 사람과의 관계’ 탓은 아닐 것이다. 그것은 엄밀히 말해 ‘내 탓’이다. 그러나 누구도 자신과는 이별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상대방과 이별한다. 가장 가까운 옆 사람과 헤어지면 내가 조금은 다른 삶을 살 수 있으리라는 희망으로".
.
"나는 한동안 그 옅음에 대해 생각했다. 어떤 관계도 진하거나 짙거나 너무 가까울 필요는 없을 것이다. 연하고 옅고 조금은 먼 관계. 그러다 언젠가는 다시 진해지거나 짙어지거나 가까워질 수도 있는. 부모와 자식도 결국 그렇게 하나의 열린 관계일 뿐인지도 모른다고 나는 생각했다. 그 안에 있든 밖에 있든, 선을 밟고 서 있든, 멀찍이 떨어져 서 있든, 인간에게는 모두 행복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고".
.
"‘위로’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어쩌면 익숙하지 않아서인지도 모른다. 위로를 하는 쪽이라면 차라리 낫다. 그러나 위로를 받는 일은 번번이 어색하기만 하다. 그래서일 것이다. 오래도록 나는 위로받을 필요 없는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 애쓰며 살아왔다. 괜찮은 척하면, 아무렇지 않은 척하면, 정말로 곧 괜찮아지는 줄 알았다. 실제로 그렇게 느껴지기도 했다. 아픈 일에 대해 의식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아무 일도 아니라는 듯 행동하는 동안 시간이 지나갔다. 그런데 진짜 그랬을까? 모든 통증이 다 그렇지는 않았다. 어떤 것은, 아주 작고 단단하게 뭉쳐져 가슴 맨 밑바닥에 남았다".
.
.
.
#2018년 #새해목표 #52권독서하기 #40번째책📚 #책과함께💁‍♂️ #52주 #독서 #프로젝트 #책 #정이현 #괜찮다 #마법의힘 #이별의이유 #관계 #위로 #🍦

*
[52주 독서 프로젝트]

40번째 책) 우리가 녹는 온도
.
"‘괜찮다’의 어원은 어쩌면 ‘관여치 않는다’는 말에서 비롯되었을지도 모른다. 조선 중기 치열한 당쟁의 와중에서, 아무데에도 관여하지 않으면 무사할 수 있으리라는 절박한 기대가 그 언어를 만들어냈다는 가설이 있다 ... 사랑에 대해, 사람에 대해, 여전히 잘 모르지만 이런 이야기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다. 상대에게서 ‘무슨 말을 듣든 다 괜찮다고 또다시’ 말할 거라면, 다시 시작하지 말라고. 괜찮을 땐 괜찮다는 말을, 괜찮지 않을 땐 괜찮지 않다는 말을, 여하튼 언제나 당신의 진심을 말하라고. 서로에게 관여하지 않는 ‘좋은 관계’란 어디에도 없으니 말이다".
.
"여행지에서 만난 이와 사랑에 빠졌다가 일상으로 돌아와 이별을 맞은 경우를 여럿 알고 있다. 그 이별엔 또 ‘이런저런 이유’가 있다고 설명되곤 하지만,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안다. 낯설고 매혹적인 시공간을 공유했다는 우연이 둘을 특별한 운명의 관계로 이끌었으나, 시공간이 달라지면 그 마법의 힘이 사라지기도 한다는 것을".
.
"상대방이 싫어졌다는 이유만으로 도망치는 것이 아니다. 그 옆의 내가 싫어서 도망치는 경우도 있다. 그 사람 옆에 있는 자신의 모습이 낯설고 어색할 때, 혹은 그 모습이 스스로도 생각지 못하던 방향으로 변해갈 때 우리는 이별을 결심한다. 일상에서 깊은 한숨을 내쉬곤 하는 습관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일 년 후의 삶이 까마득한 암흑처럼 느껴진다고 해서, 그게 모두 ‘그 사람과의 관계’ 탓은 아닐 것이다. 그것은 엄밀히 말해 ‘내 탓’이다. 그러나 누구도 자신과는 이별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상대방과 이별한다. 가장 가까운 옆 사람과 헤어지면 내가 조금은 다른 삶을 살 수 있으리라는 희망으로".
.
"나는 한동안 그 옅음에 대해 생각했다. 어떤 관계도 진하거나 짙거나 너무 가까울 필요는 없을 것이다. 연하고 옅고 조금은 먼 관계. 그러다 언젠가는 다시 진해지거나 짙어지거나 가까워질 수도 있는. 부모와 자식도 결국 그렇게 하나의 열린 관계일 뿐인지도 모른다고 나는 생각했다. 그 안에 있든 밖에 있든, 선을 밟고 서 있든, 멀찍이 떨어져 서 있든, 인간에게는 모두 행복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고".
.
"‘위로’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어쩌면 익숙하지 않아서인지도 모른다. 위로를 하는 쪽이라면 차라리 낫다. 그러나 위로를 받는 일은 번번이 어색하기만 하다. 그래서일 것이다. 오래도록 나는 위로받을 필요 없는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 애쓰며 살아왔다. 괜찮은 척하면, 아무렇지 않은 척하면, 정말로 곧 괜찮아지는 줄 알았다. 실제로 그렇게 느껴지기도 했다. 아픈 일에 대해 의식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아무 일도 아니라는 듯 행동하는 동안 시간이 지나갔다. 그런데 진짜 그랬을까? 모든 통증이 다 그렇지는 않았다. 어떤 것은, 아주 작고 단단하게 뭉쳐져 가슴 맨 밑바닥에 남았다".
.
.
.
#2018년 #새해목표 #52권독서하기 #40번째책📚 #책과함께💁‍♂️ #52주 #독서 #프로젝트 #책 #정이현 #괜찮다 #마법의힘 #이별의이유 #관계 #위로 #🍦
41 0 7 October, 2018
@twinkle.1102 Profile picture

@twinkle.1102

#아들연구소 #나눔이벤트 #당첨


🎉🎉🎉우와~ 내가 당첨!!!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신청 했었는데
이렇게 축 당첨의 메세지를 받고
선물을 받으니 #감개무량 하다.
택배받고서 아이들 귀가 전 살짝 뜯어 보니
벌써부터 아이들의 함성이 들리는 듯한.
혼자서 흥얼흥얼 나까지 기분이 업이 되는 선물~😭
짜잔~ 우리 아이들에게 내밀어 주니
우와~ 이게 뭐에요. 와~ 신난다!
뜯기 시작~ 요리조리 보더니 만들기 시작.
뚝딱~ 잘 만든다.👍 신나게 만들고 책도 읽고~
시간이 훌쩍 지나 가버리네요.
10살 형과 6세 동생이 사이 좋은 시간을 보내니
잠시 여유라는 엄마의 시간도 생기고,
아이들도 즐겁게 놀이하고
#한자의힘 , #마법의힘 인것 같아요^^
성격 급한 우리 아이들 첫날 그냥 만들기에 열중.
다시 판에 끼워서 미션 수행하기~


#아들연구소 #나눔이벤트
#스마트폰대신15분만들기본능
#한자의힘 #마법천자
#마법인듯 #아이들 #홀릭
#재미나게 #만들기
#즐겁게 #책읽기
#한자랑 #친구하기
#감사합니다
#좌추우돌 #우왕자왕 #두아들맘 #힘든하루
#오늘은 #미소만개 #아이와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

#아들연구소 #나눔이벤트 #당첨 
ㆍ
ㆍ
🎉🎉🎉우와~ 내가 당첨!!!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신청 했었는데
이렇게 축 당첨의 메세지를 받고
선물을 받으니 #감개무량 하다.
택배받고서 아이들 귀가 전 살짝 뜯어 보니
벌써부터 아이들의 함성이 들리는 듯한.
혼자서 흥얼흥얼 나까지 기분이 업이 되는 선물~😭
짜잔~ 우리 아이들에게 내밀어 주니
우와~ 이게 뭐에요. 와~ 신난다!
뜯기 시작~ 요리조리 보더니 만들기 시작.
뚝딱~ 잘 만든다.👍 신나게 만들고 책도 읽고~ 
시간이 훌쩍 지나 가버리네요.
10살 형과 6세 동생이 사이 좋은 시간을 보내니
잠시 여유라는 엄마의 시간도 생기고,
아이들도 즐겁게 놀이하고
#한자의힘 , #마법의힘 인것 같아요^^
성격 급한 우리 아이들 첫날 그냥 만들기에 열중.
다시 판에 끼워서 미션 수행하기~
ㆍ
ㆍ
#아들연구소 #나눔이벤트 
#스마트폰대신15분만들기본능
#한자의힘 #마법천자
#마법인듯 #아이들 #홀릭
#재미나게 #만들기
#즐겁게 #책읽기
#한자랑 #친구하기
#감사합니다
#좌추우돌 #우왕자왕 #두아들맘 #힘든하루
#오늘은 #미소만개 #아이와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
44 4 3 September, 2018
@esther.true.health Profile picture

@esther.true.health

#주부의삶
애들 재우고 시작되는 잠깐의 #인스타소통
#휴식의시간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주부일상 🤗
#세탁기돌리고 #밀린설거지하고 #부엌치우고 #빨래건조기에넣고 난장판인 #거실치우기 완료하고 나면
이미 #자정넘어 😭 시작되는 #반찬만들기
새벽 3시까지 #우엉조림 1.1L 하나 #마늘쫑무침 1.1L 셋 #마늘쫑장아찌 3L 하나 만들고 생각하는... .
💦마트에 피클 오이 나왔던데 #오이피클 언제 담그나
💦밭에 잘 자란 들깻잎으로 #깻잎김치 언제 만드나
.
오늘은 #이유식데이
저장가능한 #굴림만두#쇠고기미역죽 만들 예정
난장판인 거실과 부엌 먼저 어떻게 해보자
-
-
#오늘도화이팅 #사랑하는가족을위해 #티안나는집안일 #수면부족엄마 #두시간도못자고알람울린 #아들알람시계 #새벽형아기 #수면부족으로부어있는듯 #잠도잘자야살이잘빠진다는데 #잠못자도체력짱 #마법의힘

#주부의삶 
애들 재우고 시작되는 잠깐의 #인스타소통 
#휴식의시간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주부일상 🤗
 #세탁기돌리고 #밀린설거지하고 #부엌치우고 #빨래건조기에넣고 난장판인 #거실치우기 완료하고 나면 
이미 #자정넘어 😭 시작되는 #반찬만들기 
새벽 3시까지 #우엉조림 1.1L 하나 #마늘쫑무침 1.1L 셋 #마늘쫑장아찌 3L 하나 만들고 생각하는... .
💦마트에 피클 오이 나왔던데 #오이피클 언제 담그나
💦밭에 잘 자란 들깻잎으로 #깻잎김치 언제 만드나
.
오늘은 #이유식데이 
저장가능한 #굴림만두 와 #쇠고기미역죽 만들 예정 
난장판인 거실과 부엌 먼저 어떻게 해보자
-
-
#오늘도화이팅 #사랑하는가족을위해 #티안나는집안일 #수면부족엄마 #두시간도못자고알람울린 #아들알람시계 #새벽형아기 #수면부족으로부어있는듯 #잠도잘자야살이잘빠진다는데 #잠못자도체력짱 #마법의힘
70 32 21 July, 2018
@kummi_stella Profile picture

@kummi_stella

뜨거운 열정은 성공의 결과를 얻는다. -
#좋은글 #명언 #공감 #열정 #성공을부르는힘
#마법의힘 #노력 #노력의결과 #긍정 #초긍정 👇kum_mi stella와 함께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PyipwF

뜨거운 열정은 성공의 결과를 얻는다. -
#좋은글#명언#공감#열정#성공을부르는힘
#마법의힘#노력#노력의결과#긍정#초긍정 👇kum_mi stella와 함께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PyipwF
16 0 13 July, 2018
@ljw0802 Profile picture

@ljw0802

-
#오늘 💗💗💗
.
#아침댓바람 부터 이럴일 🤷‍♀️🤣🤪
#요정 으로 변신 🧚‍♀️
#요술봉 들고 온갖 #마법 다걸고 다니심 🤣🤭
.
#귀엽다귀여워
#너무귀여워 😍😍🤩🤩🤪
.
🚨 #머리산발주의 🤦‍♀️
.
.
#일요일 #아침 #일상 #신난 #귀요미 #마법의힘 #귀여워

-
#오늘 💗💗💗
.
#아침댓바람 부터 이럴일 🤷‍♀️🤣🤪
#요정 으로 변신 🧚‍♀️
#요술봉 들고 온갖 #마법 다걸고 다니심 🤣🤭
.
#귀엽다귀여워
#너무귀여워 😍😍🤩🤩🤪
.
🚨#머리산발주의 🤦‍♀️
.
.
#일요일 #아침 #일상 #신난 #귀요미 #마법의힘 #귀여워
41 3 8 July, 2018
@genie_3542 Profile picture

@genie_3542

-
1825일 59개월29일
한글자 알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혼자 책도 읽는다 어른처럼♡
고구마 먹은듯 답답하게 읽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금방금방 느는구나~
둘째라 뭐 하나 해주지도 않고 진짜 밥만주는데 이렇게 잘해줘서 더 이쁘다😍😘
.
.
.
#이와중에 #눈치없는 #남의편 #방구쟁이 #타이밍못맞춤😅
#마법의힘 #주목
#손도크네 #정지호 #엄마손아님
.깔깔넘어가는보민
.끝까지읽는지호
#6살 #유딩그램 #도치맘 #줌마그램 #육아 #육퇴
#엄마눈에콩깍지 #딸자랑

-
1825일 59개월29일
한글자 알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혼자 책도 읽는다  어른처럼♡
고구마 먹은듯 답답하게 읽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금방금방 느는구나~
둘째라 뭐 하나 해주지도 않고 진짜 밥만주는데 이렇게 잘해줘서 더 이쁘다😍😘
.
.
.
#이와중에 #눈치없는#남의편 #방구쟁이#타이밍못맞춤😅
#마법의힘#주목
#손도크네#정지호#엄마손아님
.깔깔넘어가는보민
.끝까지읽는지호
#6살 #유딩그램 #도치맘#줌마그램#육아#육퇴
#엄마눈에콩깍지 #딸자랑
45 12 26 June, 2018
ㅋㅋㅋ역시 마법의힘이란 대단하군

#웨딩촬영 #마법의힘 #마법의결과물 #시간빠르다 #오늘까지만 #먹고 #다시 #살빼자
34 4 21 June, 2018
@macrame_jewel_taraswati Profile picture

@macrame_jewel_taraswati

Seogwipo

저번에 잔뜩 랩핑한 아이들을 이제야 마무리 해주고 있어요.
어제는 싱글랩 아이들 줄 달아주고..
오늘은 그중에서도 색 좋은 아이들 다블랩으로 치장해줍니다..
.
이거하고 주문해야지..헤헤
.
#라브라도라이트 #마법의힘 #우주 #메세지 #영적소통 #영감 #에너지 #이젠조금알것같아요 #마크라메쥬얼 #타라스와티

저번에 잔뜩 랩핑한 아이들을 이제야 마무리 해주고 있어요.
어제는 싱글랩 아이들 줄 달아주고..
오늘은 그중에서도 색 좋은 아이들 다블랩으로 치장해줍니다..
.
이거하고 주문해야지..헤헤
.
#라브라도라이트 #마법의힘 #우주 #메세지 #영적소통 #영감 #에너지 #이젠조금알것같아요 #마크라메쥬얼 #타라스와티
41 6 6 June, 2018
@a_raao Profile picture

@a_raao

퇴근하자마자 주부모드 😢
아프면 안된다구 조퇴하구 병원갔다 곤히 자고있는 착한 신랑 나랑 넘 다른 멋진사람 💐최일한 .
.
#아푸지마남편 #뚝불 #먹구 #열뚝 #낼은다시 #찡따오로돌아와#💕 #lovehim #싫어하는 #요리하게되는 #마법의힘 #신랑그램 #아푸면안되는 #신랑들파이팅🙌

퇴근하자마자 주부모드 😢
아프면 안된다구 조퇴하구 병원갔다 곤히 자고있는 착한 신랑 나랑 넘 다른 멋진사람 💐최일한 .
.
#아푸지마남편#뚝불#먹구#열뚝#낼은다시#찡따오로돌아와#💕#lovehim #싫어하는#요리하게되는#마법의힘#신랑그램#아푸면안되는#신랑들파이팅🙌
38 6 28 May, 2018
@dnskekd814 Profile picture

@dnskekd814

액자용 수정본 나옴ㅋㅋ
역시 마법의힘은 위대하다 ㅋㅋㅋ

#웨딩촬영 #1차수정본 #마법의힘

액자용 수정본 나옴ㅋㅋ
역시 마법의힘은 위대하다 ㅋㅋㅋ

#웨딩촬영 #1차수정본 #마법의힘
35 2 13 May, 2018
@macrame_jewel_taraswati Profile picture

@macrame_jewel_taraswati

솔드☘️
미수틱 블루💙
.
푸른빛에는 사람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어떤 힘이 있는것 같아요.
.
마법에 끌리듯이
빠져드는 빛은
라브라도라이트의 진짜 힘인듯..
바라보고있으면 마음이 착가라앉고 힐링된다는 분들이 많아요..🙏🏽
.
.
약간은 리즈너블한 가격대의 스펙트로라이트 목걸이입니다.
완벽하지않아서란 이유를 붙이고 싶진 않아요.
이 아이들은 우리보다 더 오랜 시간동안 지구가 품었다가 보내져온 아이들이니까요..💓
.
.
#사랑 #리스팩 #존경 #기도 #마음 #마법의힘 #스펙트로라이트 #라브라도라이트 #원석힐링 #지구조각 #파워스톤 #마크라메쥬얼 #타라스와티

솔드☘️
미수틱 블루💙
.
푸른빛에는 사람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어떤 힘이 있는것 같아요.
.
마법에 끌리듯이
빠져드는 빛은 
라브라도라이트의 진짜 힘인듯..
바라보고있으면 마음이 착가라앉고 힐링된다는 분들이 많아요..🙏🏽
.
.
약간은 리즈너블한 가격대의 스펙트로라이트 목걸이입니다.
완벽하지않아서란 이유를 붙이고 싶진 않아요.
이 아이들은 우리보다 더 오랜 시간동안 지구가 품었다가 보내져온 아이들이니까요..💓
.
.
#사랑 #리스팩 #존경 #기도 #마음 #마법의힘 #스펙트로라이트 #라브라도라이트 #원석힐링 #지구조각 #파워스톤 #마크라메쥬얼 #타라스와티
29 2 5 May, 2018
@sunny_12_27 Profile picture

@sunny_12_27

🌿
.
호르몬한테 져서 금주령이고 나발이고
간장게장+새우장+비빔밥+막걸리
속이 뻥 뚫리는 구나 〰️
.
.
#간장게장 #새우장 #밥상이야기 @babsangstory .
#집밥 #막걸리 #지평생막걸리 #스트레스해소 #봉인해제 #마법의힘 #호르몬의노예 #예민해예민해

🌿
.
호르몬한테 져서 금주령이고 나발이고
간장게장+새우장+비빔밥+막걸리
속이 뻥 뚫리는 구나 〰️
.
.
#간장게장 #새우장 #밥상이야기 @babsangstory .
#집밥 #막걸리 #지평생막걸리 #스트레스해소 #봉인해제 #마법의힘 #호르몬의노예 #예민해예민해
44 12 13 February, 2018
@geumok0214 Profile picture

@geumok0214

_

어제 윤식당도
참았는데
몇일전부터 먹고팠던거 다꺼냈...
하하하
근데 그닥 입맛이 없다
단거만땡긴다
#마법의힘

_

어제 윤식당도
참았는데 
몇일전부터 먹고팠던거 다꺼냈...
하하하 
근데 그닥 입맛이 없다
단거만땡긴다 
#마법의힘
16 1 3 February, 2018
@_park_life_ Profile picture

@_park_life_

마법같은 맛이 나는 유자백김치의 영롱한 자태✨ 최고의 생일선물입니다 #선생님대장님👍🏻 #마법의힘

마법같은 맛이 나는 유자백김치의 영롱한 자태✨ 최고의 생일선물입니다 #선생님대장님👍🏻 #마법의힘
28 8 16 hours ago
@am_liebsten_ Profile picture

@am_liebsten_

당도 Gelateria Dango

어제 까지만 해도 무기력하고 세상 예민했는데
지금은 세상 행복 헤헿 연휴 스따뚜우우우✨
.
.
#세상단순 #마법의힘 #만병통치약 #연휴
#망원동 #나들이 #젤라또 #당도 드디어 왔당도

어제 까지만 해도 무기력하고 세상 예민했는데
지금은 세상 행복 헤헿 연휴 스따뚜우우우✨
.
.
#세상단순 #마법의힘 #만병통치약 #연휴 
#망원동 #나들이 #젤라또 #당도 드디어 왔당도
39 1 30 September, 2017
@camino_rainbow_in_jeju Profile picture

@camino_rainbow_in_jeju

Camino

#혼자사는즐거움
이 책을 몇번을 읽었더라!!?👀
그렇게 여러번 읽었어도... 오늘처럼 새삼스럽게 확 와닿는 글.. #잠자는숲속의미녀깨우기
제목마저 좋다😍
남자(여자)가 성문을 박차고 들어와 깨워주기를 기다리면 안된다자나🤣
#진정한자아가_지닌_마법의힘
#마법의힘
#믿습니다😘
#열정 #길 #길동무 #응원
#편안하게함께따뜻하게 #즐거운인생 #인생은아름다워
#나를깨우는시간 #여유 #쉼
#누구나_자기_이야기의_주인공

#혼자사는즐거움 
이 책을 몇번을 읽었더라!!?👀
그렇게 여러번 읽었어도... 오늘처럼 새삼스럽게 확 와닿는 글.. #잠자는숲속의미녀깨우기 
제목마저 좋다😍
남자(여자)가 성문을 박차고 들어와 깨워주기를 기다리면 안된다자나🤣
#진정한자아가_지닌_마법의힘 
#마법의힘 
#믿습니다😘
#열정 #길 #길동무 #응원 
#편안하게함께따뜻하게 #즐거운인생 #인생은아름다워 
#나를깨우는시간 #여유 #쉼
#누구나_자기_이야기의_주인공
112 8 30 September, 2017

Top #마법의힘 posts

@theorohaejung Profile picture

@theorohaejung

전쟁같은 이사를하고
밤까지 안끝날꺼같더니.
도와주신분들이 많아 다행히 일본손님 저녁모임에 가쏘요
남표니는 제가 추천하는 맛집은 안가요 ㅋㅋ
줄서면 바뻐서 성의가 없을꺼다
인스타맛집은 돈주면다올리는 거같다
24시간식당은 주방정소할시간이 없을꺼같데요
왠만해선 검증안된 식당은 안가는
마인드가있어요
여기도 가자했다 뺀지먹은곳중 한곳인데
오늘 음식이 맘에 넘 든다해서
전에 가자한곳이라고 했더니
담엔 제가 가자는곳 함 갈꺼같은눈빛발사🔫👀🔫
얼마전 대만샌드위치 먹자했다 시원하게 거절당함

오늘은 지갑 잃어버린 남표니에게 내카드 증정해줌

#떼오로언니맛집 #옳음
#마법의힘

전쟁같은 이사를하고 
밤까지 안끝날꺼같더니.
도와주신분들이 많아 다행히 일본손님 저녁모임에 가쏘요
남표니는 제가 추천하는 맛집은 안가요 ㅋㅋ
줄서면 바뻐서 성의가 없을꺼다
인스타맛집은 돈주면다올리는 거같다
 24시간식당은 주방정소할시간이 없을꺼같데요
왠만해선 검증안된 식당은 안가는
 마인드가있어요
여기도 가자했다 뺀지먹은곳중 한곳인데
오늘 음식이 맘에 넘 든다해서
전에 가자한곳이라고 했더니 
담엔 제가 가자는곳 함 갈꺼같은눈빛발사🔫👀🔫
얼마전 대만샌드위치 먹자했다 시원하게 거절당함

오늘은 지갑 잃어버린 남표니에게 내카드 증정해줌

#떼오로언니맛집 #옳음
#마법의힘
253 2 8 October, 2018
@kiukiu__riri Profile picture

@kiukiu__riri

이렇게 적극적일수가수가수가.....
두통 있는 사람 맞니? ㅋㅋㅋㅋㅋㅋ
너무 입어봐서 얼굴 완전 빨개짐 ㅋㅋㅋㅋㅋ
#cos #시내출입금지시켜야함 ㅋㅋㅋㅋ #볼터치 #아님

이렇게 적극적일수가수가수가.....
두통 있는 사람 맞니? ㅋㅋㅋㅋㅋㅋ
너무 입어봐서 얼굴 완전 빨개짐 ㅋㅋㅋㅋㅋ
#cos #시내출입금지시켜야함 ㅋㅋㅋㅋ #볼터치 #아님
107 45 25 April, 2018
@theoro.co.kr Profile picture

@theoro.co.kr

#Repost @theorohaejung with @get_repost
・・・
전쟁같은 이사를하고
밤까지 안끝날꺼같더니.
도와주신분들이 많아 다행히 일본손님 저녁모임에 가쏘요
남표니는 제가 추천하는 맛집은 안가요 ㅋㅋ
줄서면 바뻐서 성의가 없을꺼다
인스타맛집은 돈주면다올리는 거같다
24시간식당은 주방정소할시간이 없을꺼같데요
왠만해선 검증안된 식당은 안가는
마인드가있어요
여기도 가자했다 뺀지먹은곳중 한곳인데
오늘 음식이 맘에 넘 든다해서
전에 가자한곳이라고 했더니
담엔 제가 가자는곳 함 갈꺼같은눈빛발사🔫👀🔫
얼마전 대만샌드위치 먹자했다 시원하게 거절당함

오늘은 지갑 잃어버린 남표니에게 내카드 증정해줌

#떼오로언니맛집 #옳음
#마법의힘

#Repost @theorohaejung with @get_repost
・・・
전쟁같은 이사를하고 
밤까지 안끝날꺼같더니.
도와주신분들이 많아 다행히 일본손님 저녁모임에 가쏘요
남표니는 제가 추천하는 맛집은 안가요 ㅋㅋ
줄서면 바뻐서 성의가 없을꺼다
인스타맛집은 돈주면다올리는 거같다
 24시간식당은 주방정소할시간이 없을꺼같데요
왠만해선 검증안된 식당은 안가는
 마인드가있어요
여기도 가자했다 뺀지먹은곳중 한곳인데
오늘 음식이 맘에 넘 든다해서
전에 가자한곳이라고 했더니 
담엔 제가 가자는곳 함 갈꺼같은눈빛발사🔫👀🔫
얼마전 대만샌드위치 먹자했다 시원하게 거절당함

오늘은 지갑 잃어버린 남표니에게 내카드 증정해줌

#떼오로언니맛집 #옳음
#마법의힘
12 0 11 October, 2018
@boxforboys_com Profile picture

@boxforboys_com

.
🛎 출시기념특가 한정수량판매 9/6
아들연구소X마법천자문 특별 콜라보
_ 스마트폰대신 15분만들기 한자의 힘 .
댓글로 예약가능!
.
#Repost @twinkle.1102 with @get_repost
・・・ ㆍ

🎉🎉🎉우와~ 내가 당첨!!!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신청 했었는데
이렇게 축 당첨의 메세지를 받고
선물을 받으니 #감개무량 하다.
택배받고서 아이들 귀가 전 살짝 뜯어 보니
벌써부터 아이들의 함성이 들리는 듯한.
혼자서 흥얼흥얼 나까지 기분이 업이 되는 선물~😭
짜잔~ 우리 아이들에게 내밀어 주니
우와~ 이게 뭐에요. 와~ 신난다!
뜯기 시작~ 요리조리 보더니 만들기 시작.
뚝딱~ 잘 만든다.👍 신나게 만들고 책도 읽고~
시간이 훌쩍 지나 가버리네요.
10살 형과 6세 동생이 사이 좋은 시간을 보내니
잠시 여유라는 엄마의 시간도 생기고,
아이들도 즐겁게 놀이하고
#한자의힘 , #마법의힘 인것 같아요^^
성격 급한 우리 아이들 첫날 그냥 만들기에 열중.
다시 판에 끼워서 미션 수행하기~


#아들연구소 #나눔이벤트
#스마트폰대신15분만들기본능
#한자의힘 #마법천자문# 아울북 #특급 #콜라보
#아이들 #홀릭 #재미나게 #만들기 #책읽기
#한자랑 #친구하기
#당첨 #감사합니다
#좌추우돌 #우왕자왕 #두아들맘 #힘든하루
#오늘은 #미소만개 #아이와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
#스마트폰대신15분만들기_우리아들작품자랑이벤트

.
🛎 출시기념특가 한정수량판매 9/6 
아들연구소X마법천자문 특별 콜라보
_ 스마트폰대신 15분만들기 한자의 힘 .
댓글로 예약가능!
.
#Repost @twinkle.1102 with @get_repost
・・・ ㆍ
ㆍ
🎉🎉🎉우와~ 내가 당첨!!!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신청 했었는데
이렇게 축 당첨의 메세지를 받고
선물을 받으니 #감개무량 하다.
택배받고서 아이들 귀가 전 살짝 뜯어 보니
벌써부터 아이들의 함성이 들리는 듯한.
혼자서 흥얼흥얼 나까지 기분이 업이 되는 선물~😭
짜잔~ 우리 아이들에게 내밀어 주니
우와~ 이게 뭐에요. 와~ 신난다!
뜯기 시작~ 요리조리 보더니 만들기 시작.
뚝딱~ 잘 만든다.👍 신나게 만들고 책도 읽고~ 
시간이 훌쩍 지나 가버리네요.
10살 형과 6세 동생이 사이 좋은 시간을 보내니
잠시 여유라는 엄마의 시간도 생기고,
아이들도 즐겁게 놀이하고
#한자의힘 , #마법의힘 인것 같아요^^
성격 급한 우리 아이들 첫날 그냥 만들기에 열중.
다시 판에 끼워서 미션 수행하기~
ㆍ
ㆍ
#아들연구소 #나눔이벤트 
#스마트폰대신15분만들기본능
#한자의힘 #마법천자문# 아울북#특급#콜라보
#아이들 #홀릭#재미나게 #만들기#책읽기
#한자랑 #친구하기
#당첨#감사합니다
#좌추우돌 #우왕자왕 #두아들맘 #힘든하루
#오늘은 #미소만개 #아이와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
#스마트폰대신15분만들기_우리아들작품자랑이벤트
70 12 3 September, 2018
@sophia_living Profile picture

@sophia_living

일상생활에서 작은 #유머코드
잘맞는 우정은 한달간 치열하고 힘들었던 일도
삶의 작고 큰 상처들도 잊게하는 #마법의힘 이 있다.
올해는 어떤 작은 #유치함 들이
재미난 #개그요소 들이
숨기고싶을 정도로 #신나는순간 들이
#아름다운우정 이 기다리고 있을까.

#friendship first. #always.
#어서돌아오렴 #missyousis
올해는 #우정 으로 위장된 #커플여행 으로

일상생활에서 작은 #유머코드 가 
잘맞는 우정은 한달간 치열하고 힘들었던 일도
삶의 작고 큰 상처들도 잊게하는 #마법의힘 이 있다.
올해는 어떤 작은 #유치함 들이
재미난 #개그요소 들이 
숨기고싶을 정도로 #신나는순간 들이 
#아름다운우정 이 기다리고 있을까.

#friendship first. #always.
#어서돌아오렴 #missyousis 
올해는 #우정 으로 위장된 #커플여행 으로
107 6 30 January, 2016
@j.e.o.n.j.i.n.h.e.e Profile picture

@j.e.o.n.j.i.n.h.e.e

2018.03.24.
세탁조청소❤️
세탁조는 분리해서 닦아야한단다..
고장위험도 크고, 비용도 장난아니고,
청소할 공간도 만만치 않아서 몇년을 고민만하며
틈날때마다 천연세제로
세탁조,세제통,배수구,고무패킹 닦아냈다..
나름 뿌듯함을 느끼며 지냈는데ㅋㅋㅋ
새롭게 알게된 “공백 0100”
30분 불리고, 기본코스로 휘리릭 돌리는 순간..
으아아아아악😱오빠 빨리와바~~~~~~~😰
이물질들이 막...아효ㅜㅜㅜㅜ
30분 후....경악을 금치 못했다...더 두둥실...웃프다ㅋㅋㅜㅜ
공백!! 대량구매해야그따~~출동~~
#공백세탁조클리너 #0100 #마법의힘 #천연세제보다 #효과100
#엄마집도 #어머님집도 #출동해야지 #드럼이가 #5년만에
#개운하겠다 #집안일은끝이없다 #세탁조청소 #속이개운 #반짝반짝

2018.03.24.
세탁조청소❤️
세탁조는 분리해서 닦아야한단다..
고장위험도 크고, 비용도 장난아니고, 
청소할 공간도 만만치 않아서 몇년을 고민만하며
틈날때마다 천연세제로
세탁조,세제통,배수구,고무패킹 닦아냈다..
나름 뿌듯함을 느끼며 지냈는데ㅋㅋㅋ
새롭게 알게된 “공백 0100” 
30분 불리고, 기본코스로 휘리릭 돌리는 순간..
으아아아아악😱오빠 빨리와바~~~~~~~😰
이물질들이 막...아효ㅜㅜㅜㅜ
30분 후....경악을 금치 못했다...더 두둥실...웃프다ㅋㅋㅜㅜ
공백!! 대량구매해야그따~~출동~~
#공백세탁조클리너 #0100 #마법의힘 #천연세제보다 #효과100 
#엄마집도 #어머님집도 #출동해야지 #드럼이가 #5년만에 
#개운하겠다 #집안일은끝이없다 #세탁조청소 #속이개운 #반짝반짝
14 10 24 March, 2018
@chaijisun Profile picture

@chaijisun

호평동

#영화 #신데렐라 #OCN
#친절 하게 #용기 를 갖고
#마법의힘 을 믿어보자.😘😗
난 이런영화가 너무 좋아.
집에서 간만에 재미난 영화봤네.
#토요일 #주말일상
#집순이모드
#공짜영화
#일상 #일상스타그램

#영화 #신데렐라 #OCN
#친절 하게 #용기 를 갖고 
#마법의힘 을 믿어보자.😘😗
난 이런영화가 너무 좋아.
집에서 간만에 재미난 영화봤네.
#토요일 #주말일상
#집순이모드 
#공짜영화
#일상 #일상스타그램
168 0 24 February, 2018
@184_finelife Profile picture

@184_finelife

#첫줄
.
.
롤리캠을 알려주었더니
신세계를 맛봣다며,
셀카삼매경에 빠진 널보니
.
콧대가 솟아올라 내려오질 않더라.
.
#롤리캠 #그것은 #마법의힘 #다른세계사람 #셀스타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비글 #비글친구 #콧대 #서울 #인천 #부평 #부천 #시흥 #안산 #성남 #화성 #수원 #대전 #대구 #부산

#첫줄
.
.
롤리캠을 알려주었더니 
신세계를 맛봣다며,
셀카삼매경에 빠진 널보니
.
콧대가 솟아올라 내려오질 않더라.
.
#롤리캠 #그것은 #마법의힘 #다른세계사람 #셀스타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비글 #비글친구 #콧대 #서울 #인천 #부평 #부천 #시흥 #안산 #성남 #화성 #수원 #대전 #대구 #부산
160 0 21 April,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