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나쁨 Instagram Photos & Videos

Statistics

We looked inside some of the posts tagged with #미세먼지나쁨 and here's what we found interesting.

Inside 36 Posts

Time between posts:
5 hours
Average like
68.2
Average comment
4.6
Posts with video
4/36
Posts with photo
32/36

Hashtag Popularity

@laverleau Profile picture

@laverleau

예민한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는 여성분의 이야기입니다🤦
.
✔무계면세탁수 라벨루는 소비자의 피부와 건강까지 생각합니다:)

예민한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는 여성분의 이야기입니다🤦
.
✔무계면세탁수 라벨루는 소비자의 피부와 건강까지 생각합니다:)
3 3 3 hours ago
@seoyoonine.___ Profile picture

@seoyoonine.___

❛◞ ❛
⠀⠀ ⠀⠀ ⠀⠀ ⠀⠀ ⠀⠀ ⠀⠀ ⠀⠀ ⠀⠀ ⠀⠀ ⠀⠀ ⠀⠀ ⠀⠀ ⠀⠀ ⠀⠀ ⠀⠀ ⠀⠀
ʟᴇᴊᴏᴜʀ 이름값하는 최애템🧺
르주르만에 특별한
공법도 향기도 성분도
비싼만큼 넘좋다

떠유니에게서 캔디코튼향이 나
오늘도 도치맘은 킁킁홀릭❣️
⠀⠀ ⠀⠀ ⠀⠀ ⠀⠀
⠀⠀ ⠀⠀ ⠀⠀ ⠀⠀
⠀⠀ ⠀⠀ ⠀⠀ ⠀⠀
⠀⠀ ⠀⠀ ⠀⠀ ⠀⠀
🏷 ᵀᴴᴬᴺᴷ ᵞᴼᵁ ᶠᴼᴿ @lejour_official ⠀⠀ ⠀⠀ ⠀⠀ ⠀⠀
⠀⠀ ⠀⠀ ⠀⠀ ⠀⠀
⠀⠀ ⠀⠀ ⠀⠀ ⠀⠀
⠀⠀ ⠀⠀ ⠀⠀ ⠀⠀ ⠀⠀ ⠀⠀ ⠀⠀ ⠀⠀
#르주르 #아기세제 #육아용품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아기섬유유연제 #고농축세제 #유아세제 #순한세제
#신생아세제 #구연산 #프리미엄세제 #세탁세제

❛◞ ❛
⠀⠀ ⠀⠀ ⠀⠀ ⠀⠀ ⠀⠀ ⠀⠀ ⠀⠀ ⠀⠀ ⠀⠀ ⠀⠀ ⠀⠀ ⠀⠀ ⠀⠀ ⠀⠀ ⠀⠀ ⠀⠀
ʟᴇᴊᴏᴜʀ 이름값하는 최애템🧺
르주르만에 특별한 
공법도 향기도 성분도 
비싼만큼 넘좋다

떠유니에게서 캔디코튼향이 나
오늘도 도치맘은 킁킁홀릭❣️
⠀⠀ ⠀⠀ ⠀⠀ ⠀⠀
⠀⠀ ⠀⠀ ⠀⠀ ⠀⠀
⠀⠀ ⠀⠀ ⠀⠀ ⠀⠀
⠀⠀ ⠀⠀ ⠀⠀ ⠀⠀
🏷 ᵀᴴᴬᴺᴷ ᵞᴼᵁ ᶠᴼᴿ  @lejour_official ⠀⠀ ⠀⠀ ⠀⠀ ⠀⠀
⠀⠀ ⠀⠀ ⠀⠀ ⠀⠀
⠀⠀ ⠀⠀ ⠀⠀ ⠀⠀
⠀⠀ ⠀⠀ ⠀⠀ ⠀⠀ ⠀⠀ ⠀⠀ ⠀⠀ ⠀⠀
#르주르 #아기세제 #육아용품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아기섬유유연제 #고농축세제 #유아세제 #순한세제
#신생아세제 #구연산 #프리미엄세제 #세탁세제
37 0 18 hours ago
도착😷
.
.
.
.
.
.
.
.
#하노이일상 #미세먼지나쁨 #덥다더워
31 4 22 hours ago
@h.inhoraon1oo4 Profile picture

@h.inhoraon1oo4

꼭꼭숨어라🙈
머리카락보일라🙉
오빠 데릴러 가즈아🐵 ⠀


오랜만에 인호데릴러 나가는듕
일곱살이라 아파트 상가 학원에서
혼자오는데 오늘은 엘베 앞에서 딱 마주침
항상 50분 넘어서 오더니
오늘은 크로키를 빨리해서 젤 일번으로 왔다고한다..
담번엔 엄마가 쫌 일찍 나갈겝 😳 ⠀





#그래도좋았지
#집에혼자오는오빠

꼭꼭숨어라🙈
머리카락보일라🙉
오빠 데릴러 가즈아🐵 ⠀
⠀
⠀
오랜만에 인호데릴러 나가는듕
일곱살이라 아파트 상가 학원에서
혼자오는데 오늘은 엘베 앞에서 딱 마주침
항상 50분 넘어서 오더니
오늘은 크로키를 빨리해서 젤 일번으로 왔다고한다..
담번엔 엄마가 쫌 일찍 나갈겝 😳 ⠀
⠀
⠀
⠀
⠀
⠀
#그래도좋았지 
#집에혼자오는오빠
208 17 22 hours ago
@____mon.a_ Profile picture

@____mon.a_

이불에서 향기가💕


르주르 구연산 유아섬유유연제 탈취효과가 있는 식품용 고순도 구연산으로 만들어져 순하고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병풀, 겐티아나, 갈근, 쐐기풀, 파파야 잎, 비누풀뿌리 추출물이 첨가되었고 향균효과가 있는 원적외선 나노필터가 적용된 정제수를 사용한 코튼 캔디향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입니다!☁️


@lejour_manager
#르주르 #lejour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아기세제 #육아용품 #아기섬유유연제 #고농축세제 #유아세제 #순한세제 #신생아세제 #구연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섬유유연제추천

이불에서 향기가💕
ㆍ
ㆍ
르주르 구연산 유아섬유유연제 탈취효과가 있는 식품용 고순도 구연산으로 만들어져 순하고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병풀, 겐티아나, 갈근, 쐐기풀, 파파야 잎, 비누풀뿌리 추출물이 첨가되었고 향균효과가 있는 원적외선 나노필터가 적용된 정제수를 사용한 코튼 캔디향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입니다!☁️
ㆍ
ㆍ
@lejour_manager 
#르주르 #lejour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아기세제 #육아용품 #아기섬유유연제 #고농축세제 #유아세제 #순한세제 #신생아세제 #구연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섬유유연제추천
104 0 23 hours ago
@1991.08.19 Profile picture

@1991.08.19

11월부터 중국에선 난방을 시작합니다!!
왜? 꼭 코웨이 공기청정기 이여야하는가?

#브랜드파워1위 #고객만족도1위 #서비스품질1위 #ca마크 #hd마크 #HH마크 #주기적인필터교체 #초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11월부터 중국에선 난방을 시작합니다!!
왜? 꼭 코웨이 공기청정기 이여야하는가?

#브랜드파워1위 #고객만족도1위 #서비스품질1위 #ca마크 #hd마크 #HH마크 #주기적인필터교체 #초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20 0 16 September, 2019
@lovelystuff_w Profile picture

@lovelystuff_w

이번 추석은 우리집에서 대가족모이기.
아이 여섯 어른 여덟 빨래통에 빨래만 한가득이지만
가족들과 함께해 너무 행복했던 추석연휴💖
다음을 위해 내가 넘 좋아하는 르주르세제넣고
손님들 이불 잘 세탁해놓아야지🌝💖
.
.
#르주르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이번 추석은 우리집에서 대가족모이기.
아이 여섯 어른 여덟 빨래통에 빨래만 한가득이지만
가족들과 함께해 너무 행복했던 추석연휴💖
다음을 위해 내가 넘 좋아하는 르주르세제넣고
손님들 이불 잘 세탁해놓아야지🌝💖
.
.
#르주르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90 17 16 September, 2019
@augustmin_you Profile picture

@augustmin_you

🍅Monday

저번주에 집 비우면서 뭔가 찝찝 하더라니,
우유 두병을 그대로 문앞에 걸어두고 갔고💸
렌지후드는 왜 안되며🤦🏻‍♀️
.
.
#월요병 #할일산더미 #점심전엔끝내자 #오늘은운동패스 #미세먼지무엇 #미세먼지나쁨 #등원완료

🍅Monday

저번주에 집 비우면서 뭔가 찝찝 하더라니,
우유 두병을 그대로 문앞에 걸어두고 갔고💸
렌지후드는 왜 안되며🤦🏻‍♀️
.
.
#월요병#할일산더미#점심전엔끝내자#오늘은운동패스#미세먼지무엇#미세먼지나쁨#등원완료
4 0 16 September, 2019
@rosie.ina Profile picture

@rosie.ina

.
향이 좋으면 일단 기분도 같이 좋아지니까🖤
향수 여러개 쓰는거 좋아하는데
요고 섬유유연제도 은은하게 향이나서 좋네요ෆෆ

.
향이 좋으면 일단 기분도 같이 좋아지니까🖤
향수 여러개 쓰는거 좋아하는데
요고 섬유유연제도 은은하게 향이나서 좋네요ෆෆ
184 2 15 September, 2019
@ponuforyou Profile picture

@ponuforyou

“정”말 건강에 미친 사람들의 “몰”,정몰에서🎉
자연과 건강을 담은 포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포뉴 #정몰 #정관장몰 #건기식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가성비 #가심비 #건강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영양제

“정”말 건강에 미친 사람들의 “몰”,정몰에서🎉
자연과 건강을 담은 포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포뉴 #정몰 #정관장몰 #건기식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가성비 #가심비 #건강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영양제
8 0 15 September, 2019
@kimmi_diet Profile picture

@kimmi_diet

#루미스파
여행갈때도 필수템




#루미스파 효과?


✔딥클렌징은 기본 NO자극 !

불필요한 각질제거
피부디톡스
피지제거
블랙헤드&블랙헤드 제거
모공축소

✔피부 진피속까지 휘트니스

피부생기
리프팅
팔자주름없애주는역할
(진짜 6개월 리얼 후기 팔자주름 옅어짐)


✔피부 트리트먼트

탄력 up
피부톤 up
에이지락 (피부속까지 젊어지게 만들어주는 특허성분)


이 모든게 2분안에 가능하다면

안쓸 이유 있나요?

🤷‍♀️
운동하면 몸매가 탄력있고 예뻐지듯

루미스파도
우리 피부를 진피층까지
운동시켜주는역할ㄹㅎ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있게
리프팅 시켜준답니다


노자극 각질제거

불필요한 각질&피지가 스스로
나오게 해주는
똑똑한 #클렌징디바이스


쓸수록
돈을 버는듯한 기분이 드는 디바이스는
처음일거에요

매일 클렌징만으로
피부가 젊어지는건 안비밀🤭


#루미스파구매
#루미스파후기
#루미스파효과
#팔자주름
#뷰티디바이스추천
#클렌징디바이스추천
#모공청소기

루미스파 #무료체험단 선착순 3분

신청하세요

🤳DM

Kakao. mmmm0202

#루미스파 
여행갈때도 필수템
⠀
⠀
⠀
⠀
#루미스파 효과?
⠀
⠀
✔딥클렌징은 기본 NO자극 !
⠀
불필요한 각질제거
피부디톡스
피지제거
블랙헤드&블랙헤드 제거
모공축소
⠀
✔피부 진피속까지 휘트니스
⠀
피부생기
리프팅
팔자주름없애주는역할
(진짜 6개월 리얼 후기 팔자주름 옅어짐)
⠀
⠀
✔피부 트리트먼트
⠀
탄력 up
피부톤 up
에이지락 (피부속까지 젊어지게 만들어주는 특허성분)
⠀
⠀
이 모든게 2분안에 가능하다면
⠀
안쓸 이유 있나요?
⠀
🤷‍♀️
운동하면 몸매가 탄력있고 예뻐지듯
⠀
루미스파도
우리 피부를 진피층까지
운동시켜주는역할ㄹㅎ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있게
리프팅 시켜준답니다
⠀
⠀
노자극 각질제거
⠀
불필요한 각질&피지가 스스로
나오게 해주는
똑똑한 #클렌징디바이스
⠀
⠀
쓸수록
돈을 버는듯한 기분이 드는 디바이스는
처음일거에요
⠀
매일 클렌징만으로
피부가 젊어지는건 안비밀🤭
⠀
⠀
#루미스파구매
#루미스파후기
#루미스파효과
#팔자주름
#뷰티디바이스추천
#클렌징디바이스추천
#모공청소기
⠀
루미스파 #무료체험단 선착순 3분
⠀
신청하세요
⠀
🤳DM
⠀
Kakao. mmmm0202
⠀
10 3 15 September, 2019
@eboo_dog Profile picture

@eboo_dog

❤이벤트중❤전 피드를 봐주세요😊


이브독 인기상품🐣
조회수 대박이였던 #만원의행복



정말 많이 판매한 상품입니다.



미니 이발기로 귓속,항문,발털,눈 주위 털 정리
여기저기 활용가능한 상품 입니다.

미용해주실때는 기기를 딱 붙여서 깎지 말아주세요
그러면 우리 아가들 피부아야해요...



피드올린 후 문의가 많아서 적습니다.
충전형 아니구요 AA 사이즈
건전지 한개 들어가용



단돈만원 💶 !!!!10,000원



✔제품 태그 클릭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카오톡 : eboov & @eboo_dog
문의전화 : 010.4653.3698
OPEN am 10:00 CLOSE pm 3:00
네이버에서 이브독 검색해쥬세요

🐩강아지용품😻고양이용품 전문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아지바리깡 #강아지이발기 #강아지부분미용 #부분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강아지발 #애프리푸들 #강아지이발기 #애견의류 #애견발미용 #위생미용 #강아지위생미용 #강아지발미용 #미세먼지나쁨 #미니이발기 #애견미용학원 #멍스타그램 #강아지하네스 #애견미용가위 #애견이발기 #바리깡 #포메 #비숑

❤이벤트중❤전 피드를 봐주세요😊
ㆍ
ㆍ
이브독 인기상품🐣
조회수 대박이였던#만원의행복 
ㆍ
ㆍ
ㆍ
정말 많이 판매한 상품입니다.
ㆍ
ㆍ
ㆍ
미니 이발기로 귓속,항문,발털,눈 주위 털 정리 
여기저기 활용가능한 상품 입니다.

미용해주실때는 기기를 딱 붙여서 깎지 말아주세요 
그러면 우리 아가들 피부아야해요...
ㆍ
ㆍ
ㆍ
피드올린 후 문의가 많아서 적습니다.
충전형 아니구요 AA 사이즈 
건전지 한개 들어가용
ㆍ
ㆍ
ㆍ
단돈만원 💶 !!!!10,000원 
ㆍ
ㆍ
ㆍ
✔제품 태그 클릭해주세요✔
ㆍ
ㆍ
ㆍ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카오톡 : eboov & @eboo_dog
문의전화 : 010.4653.3698
OPEN am 10:00 CLOSE pm 3:00
네이버에서 이브독 검색해쥬세요 
ㆍ
🐩강아지용품😻고양이용품 전문점
ㆍ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아지바리깡#강아지이발기#강아지부분미용#부분미용#애견미용#강아지미용#강아지발#애프리푸들#강아지이발기#애견의류#애견발미용#위생미용#강아지위생미용#강아지발미용#미세먼지나쁨#미니이발기#애견미용학원#멍스타그램#강아지하네스#애견미용가위#애견이발기#바리깡#포메#비숑
59 2 14 September, 2019
@neungi_0921 Profile picture

@neungi_0921

_
아침부터 모닝도우~👀
혼자 노래 흥얼거리며 신나게 도우놀이하길래
엄마가 몰카~~📸
.
.
.
#일상 #daily #육아스타그램 #원숭이띠맘
#38개월아기일상 #생후1172일 #능이_서연
#굿모닝 #눈뜨자마자 #플레이도우 #추석연휴

_ 
아침부터 모닝도우~👀
혼자 노래 흥얼거리며 신나게 도우놀이하길래
엄마가 몰카~~📸
.
.
.
#일상 #daily #육아스타그램 #원숭이띠맘 
#38개월아기일상 #생후1172일 #능이_서연
#굿모닝 #눈뜨자마자 #플레이도우 #추석연휴
31 2 14 September, 2019
@eboo_dog Profile picture

@eboo_dog

❤이벤트중❤


댓글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이발기 보내드릴께요 ❤



이브독 인기상품🐣
조회수 대박이였던 #만원의행복



정말 많이 판매한 상품입니다.



정말 잘~~~~~~깎입니다 !!!
미용에 미 자도 모르는 저도 쉽게 해냈어요🤣
저 정도면 뭐...ㅋㅋㅋㅋ🙄



미니 이발기로 귓속,항문,발털,눈 주위 털 정리
여기저기 활용가능한 상품 입니다.
미용해주실때는 기기를 딱 붙여서
깎지 말아주세요 그러면 우리 아가들 피부아야해요...



피드올린 후 문의가 많아서 적습니다.
충전형 아니구요 AA 사이즈
건전지 한개 들어가용



단돈만원 💶 !!!!10,000원



✔제품 태그 클릭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카오톡 : eboov & @eboo_dog
문의전화 : 010.4653.3698
OPEN am 10:00 CLOSE pm 3:00
네이버에서 이브독 검색해쥬세요

🐩강아지용품😻고양이용품 전문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아지바리깡 #강아지이발기 #강아지부분미용 #부분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강아지발 #애프리푸들 #강아지이발기 #애견의류 #애견발미용 #위생미용 #강아지위생미용 #강아지발미용 #미세먼지나쁨 #미니이발기 #애견미용학원 #멍스타그램 #강아지하네스 #애견미용가위 #애견이발기 #바리깡 #포메 #비숑

❤이벤트중❤
ㆍ
ㆍ
댓글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이발기 보내드릴께요 ❤
ㆍ
ㆍ
ㆍ
이브독 인기상품🐣
조회수 대박이였던#만원의행복 
ㆍ
ㆍ
ㆍ
정말 많이 판매한 상품입니다.
ㆍ
ㆍ
ㆍ
정말 잘~~~~~~깎입니다 !!!
미용에 미 자도 모르는 저도 쉽게 해냈어요🤣
저 정도면 뭐...ㅋㅋㅋㅋ🙄
ㆍ
ㆍ
ㆍ
미니 이발기로 귓속,항문,발털,눈 주위 털 정리 
여기저기 활용가능한 상품 입니다.
미용해주실때는 기기를 딱 붙여서 
깎지 말아주세요 그러면 우리 아가들 피부아야해요...
ㆍ
ㆍ
ㆍ
피드올린 후 문의가 많아서 적습니다.
충전형 아니구요 AA 사이즈 
건전지 한개 들어가용
ㆍ
ㆍ
ㆍ
단돈만원 💶 !!!!10,000원 
ㆍ
ㆍ
ㆍ
✔제품 태그 클릭해주세요✔
ㆍ
ㆍ
ㆍ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카오톡 : eboov & @eboo_dog
문의전화 : 010.4653.3698
OPEN am 10:00 CLOSE pm 3:00
네이버에서 이브독 검색해쥬세요 
ㆍ
🐩강아지용품😻고양이용품 전문점
ㆍ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아지바리깡#강아지이발기#강아지부분미용#부분미용#애견미용#강아지미용#강아지발#애프리푸들#강아지이발기#애견의류#애견발미용#위생미용#강아지위생미용#강아지발미용#미세먼지나쁨#미니이발기#애견미용학원#멍스타그램#강아지하네스#애견미용가위#애견이발기#바리깡#포메#비숑
132 57 14 September, 2019
@eboo_dog Profile picture

@eboo_dog

Itaewon

이브독 인기상품!! #조회수 대박
#만원의행복 #인기 #가성비갑 #단독판매


소리가 덜덜덜 거리는것은 제가 일부러
배터리를 많이 소비하고 찍은것입니다.

배터리가 거의 남아있지 않은 상태였는데도
요렇게 잘 깎여요 😊 👏👏👏



두번째 영상은 처음 이 제품을 접했을때
오복이 발 미용을 해준 영상입니다.

정말 많이 판매한 상품입니다.



정말 잘~~~~~~깎입니다 !!!
🙆‍♀️🙆‍♀️미용에 미 자도 모르는 저도 쉽게 해냈어요🙆‍♂️🙆‍♂️
저 정도면 뭐...ㅋㅋㅋㅋ🙄🙄🙄🙄




미니 이발기로 귓속,항문,발털,눈 주위 털 정리
여기저기 활용가능한 상품입니다.


피드올린 후 문의가 많아서 적습니다.
충전형 아니구요 AA 사이즈
건전지 한개 들어가용

단돈만원 💶 !!!!10,000원


✔제품 태그 클릭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카오톡 : eboov & @eboo_dog
문의전화 : 010.4653.3698
OPEN am 10:00 CLOSE pm 3:00
네이버에서 이브독 검색해쥬세요

🐩강아지용품😻고양이용품 전문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아지바리깡 #강아지이발기 #강아지부분미용 #부분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강아지발 #애프리푸들 #강아지이발기 #애견의류 #애견발미용 #위생미용 #강아지위생미용 #강아지발미용 #미세먼지나쁨 #미니이발기 #애견미용학원 #멍스타그램 #강아지하네스 #애견미용가위 #애견이발기 #바리깡 #포메 #비숑

이브독 인기상품!!#조회수 대박
#만원의행복 #인기 #가성비갑 #단독판매
ㆍ
ㆍ
소리가 덜덜덜 거리는것은 제가 일부러
배터리를 많이 소비하고 찍은것입니다.

배터리가 거의 남아있지 않은 상태였는데도
요렇게 잘 깎여요 😊 👏👏👏
ㆍ
ㆍ
ㆍ
두번째 영상은 처음 이 제품을 접했을때 
오복이 발 미용을 해준 영상입니다.

정말 많이 판매한 상품입니다.
ㆍ
ㆍ
ㆍ
정말 잘~~~~~~깎입니다 !!!
🙆‍♀️🙆‍♀️미용에 미 자도 모르는 저도 쉽게 해냈어요🙆‍♂️🙆‍♂️
저 정도면 뭐...ㅋㅋㅋㅋ🙄🙄🙄🙄
ㆍ
ㆍ
ㆍ
ㆍ
미니 이발기로 귓속,항문,발털,눈 주위 털 정리 
여기저기 활용가능한 상품입니다.
ㆍ
ㆍ
피드올린 후 문의가 많아서 적습니다.
충전형 아니구요 AA 사이즈 
건전지 한개 들어가용
ㆍ
단돈만원 💶 !!!!10,000원 
ㆍ
ㆍ
✔제품 태그 클릭해주세요✔
ㆍ
ㆍ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카오톡 : eboov & @eboo_dog
문의전화 : 010.4653.3698
OPEN am 10:00 CLOSE pm 3:00
네이버에서 이브독 검색해쥬세요 
ㆍ
🐩강아지용품😻고양이용품 전문점
ㆍ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아지바리깡#강아지이발기#강아지부분미용#부분미용#애견미용#강아지미용#강아지발#애프리푸들#강아지이발기#애견의류#애견발미용#위생미용#강아지위생미용#강아지발미용#미세먼지나쁨#미니이발기#애견미용학원#멍스타그램#강아지하네스#애견미용가위#애견이발기#바리깡#포메#비숑
82 2 13 September, 2019
@mordang1003 Profile picture

@mordang1003

중국 상하이

추석맞이 첫 상해방문

사람들이 걱정없이 사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큰건물도많고 낡은건물도 많았다
부자가 정말많아서 물가가 너무비싸다...
#상해 #추석 #처가방문 #미세먼지나쁨

추석맞이 첫 상해방문

사람들이 걱정없이 사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큰건물도많고 낡은건물도 많았다
부자가 정말많아서 물가가 너무비싸다...
#상해 #추석 #처가방문 #미세먼지나쁨
21 0 13 September, 2019
@ponuforyou Profile picture

@ponuforyou

김치없인 못살아 정말 못살아 한국인 소울푸드 🔥
몸에 좋은지 알았지면 어떻게 좋은지 아셨나요? ⠀
알고 먹으면 더 건강한 발효음식 김치 😍
지금부터 김치의 효능을 알려드려요! 👩 🍳

#포뉴 #김치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전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장건강 #김치유산균 #항암 #항암효과 #빈혈 #빈혈에좋은음식 #카드뉴스 #건강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영양제

김치없인 못살아 정말 못살아 한국인 소울푸드 🔥
몸에 좋은지 알았지면 어떻게 좋은지 아셨나요? ⠀
알고 먹으면 더 건강한 발효음식 김치 😍
지금부터 김치의 효능을 알려드려요! 👩 🍳
⠀
#포뉴 #김치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전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장건강 #김치유산균 #항암 #항암효과 #빈혈 #빈혈에좋은음식 #카드뉴스 #건강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영양제
14 0 12 September, 2019
@hyein_baby Profile picture

@hyein_baby

시댁가기전
빨래통 싹 ~ 비우기
내 사랑 프렌치 라벤더로 세탁해주고
우리 짐 챙기면서 드레스퍼퓸까지 뿌려주니
온통 라벤더 냄시 ,, 💜
⠀⠀⠀⠀⠀⠀⠀⠀⠀⠀⠀⠀⠀⠀⠀⠀
이 새벽,,
라벤더에 취해
나의 최애템들
사진 찍어주기 💜 #갬성
⠀⠀⠀⠀⠀⠀⠀⠀⠀⠀⠀⠀⠀⠀⠀⠀
#밤새고출발
#대구가자 !!!
⠀⠀⠀⠀⠀⠀⠀⠀⠀⠀⠀⠀⠀⠀⠀⠀

시댁가기전
빨래통 싹 ~ 비우기
내 사랑 프렌치 라벤더로 세탁해주고
우리 짐 챙기면서 드레스퍼퓸까지 뿌려주니
온통 라벤더 냄시 ,, 💜
⠀⠀⠀⠀⠀⠀⠀⠀⠀⠀⠀⠀⠀⠀⠀⠀
이 새벽,,
라벤더에 취해
나의 최애템들
사진 찍어주기 💜 #갬성
⠀⠀⠀⠀⠀⠀⠀⠀⠀⠀⠀⠀⠀⠀⠀⠀
#밤새고출발
#대구가자 !!!
⠀⠀⠀⠀⠀⠀⠀⠀⠀⠀⠀⠀⠀⠀⠀⠀
55 4 11 September, 2019
@yoon.ni Profile picture

@yoon.ni

진정 최애템,💙
향이 너무 좋아서 향수가 필요 엄써요😍
#ad @lejour_official

진정 최애템,💙
향이 너무 좋아서 향수가 필요 엄써요😍
#ad @lejour_official
111 5 11 September, 2019
@parklandholic Profile picture

@parklandholic

드디어 파크랜드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미세먼지까지 막는 능력 있는
파크랜드 미세먼지 차단 수트!
-
📍미세먼지 차단 수트란?
정전기,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있는 도전 원료를 사용한 수트로,
외부의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의 흡착을 방지, 전자파 차단도 되는
기능성 수트입니다.
-
#미세먼지 #미세먼지차단 #미세먼지나쁨
#가을정장 #미세먼지차단수트 #파크랜드정장
#패션스타그램 #데일리룩 #비즈니스캐주얼룩
#파크랜드 #ootd

드디어 파크랜드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미세먼지까지 막는 능력 있는
파크랜드 미세먼지 차단 수트!
-
📍미세먼지 차단 수트란?
정전기,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있는 도전 원료를 사용한 수트로,
외부의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의 흡착을 방지, 전자파 차단도 되는
기능성 수트입니다.
-
#미세먼지 #미세먼지차단 #미세먼지나쁨
#가을정장 #미세먼지차단수트 #파크랜드정장
#패션스타그램 #데일리룩 #비즈니스캐주얼룩
#파크랜드 #ootd
52 0 11 September, 2019
@neungi_0921 Profile picture

@neungi_0921

_
추석맞이 얼집행사로 송편만드시는 능이🐒
고사리손으로 조물조물 예쁘게도 만드네^^
.
.
.
#일상 #daily #육아스타그램 #원숭이띠맘
#38개월아기일상 #생후1168일 #능이_서연
#어린이집행사 #추석행사 #송편만들기 #떡사세요

_ 
추석맞이 얼집행사로 송편만드시는 능이🐒
고사리손으로 조물조물 예쁘게도 만드네^^
.
.
.
#일상 #daily #육아스타그램 #원숭이띠맘 
#38개월아기일상 #생후1168일 #능이_서연
#어린이집행사 #추석행사 #송편만들기 #떡사세요
48 8 11 September, 2019
@ponuforyou Profile picture

@ponuforyou

혈관건강에 좋은 음식들 알려드립니다~! 🍅
특히 기름진 음식, 술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 📢

혈관에 좋은 음식들을 먹으면서 운동하고 🚴‍♀️
제일 좋은 건 식습관을 바꿔주는 것이 좋겠죠!

#포뉴 #혈관청소 #혈관 #혈관건강 #혈행개선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토마토 #양파 #낫또 #카드뉴스 #건강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영양제

혈관건강에 좋은 음식들 알려드립니다~! 🍅
특히 기름진 음식, 술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 📢
⠀
혈관에 좋은 음식들을 먹으면서 운동하고 🚴‍♀️
제일 좋은 건 식습관을 바꿔주는 것이 좋겠죠!
⠀
#포뉴 #혈관청소 #혈관 #혈관건강 #혈행개선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토마토 #양파 #낫또 #카드뉴스 #건강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영양제
10 0 11 September, 2019
비가 안오니까 좋군ㅋ
내일도 비예보가 있어 미세먼지 있지만
오늘 열심히 산책💜

#더움#습함#미세먼지나쁨#그래도산책
#산책은즐거워#모기는옵션#제발사라져라
#포메라니안#포메그램#반려견#pomeranian 
#puppygram#멍스타그램#탱구그램#졸귀탱이💕
25 1 10 September, 2019
@seuliya_ Profile picture

@seuliya_

.
오늘도 빨래중독
가을옷 세탁은 #르주르 #유아세제 와 함께,
.
섬유유연제 따로 안써도
베이비파우더향 솔솔〰️
.
고농축이라 소량만 사용해요,
롯데면세점 온라인에서도 만날수있어요🤲🏻
.
.
.
.
.
@lejour_official
#lejour #세탁세제 #순한세제
#아기세제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신생아세제 #신생아선물 #출산준비
#신생아용품 #면세점 #롯데면세점

.
오늘도 빨래중독
가을옷 세탁은 #르주르 #유아세제 와 함께,
.
섬유유연제 따로 안써도
베이비파우더향 솔솔〰️
.
고농축이라 소량만 사용해요,
롯데면세점 온라인에서도 만날수있어요🤲🏻
.
.
.
.
.
@lejour_official
#lejour #세탁세제 #순한세제
#아기세제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신생아세제 #신생아선물 #출산준비
#신생아용품 #면세점 #롯데면세점
95 0 10 September, 2019
@polltek_screen Profile picture

@polltek_screen

#명절 #요리#미세먼지 발생한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기름을 많이 사용하는 #명절요리 특성상 조리 시 #실내미세먼지 가발생하여 나쁜 공기가 실내에 고여있게 됩니다.
창문을 열고 #환풍기 틀면서 요리 하시는 것 잊지마시구요.
요리시간도 최대한 짧게 하는 것이 #미세먼지 가 덜 발생하겠죠? 많은 분들이 함께 도와주시면 좋겠네요.

이때 마음껏 창문을 열수있는 폴텍청정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면 아주 안심하고 창문을 여실 수 있답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되세요.
#폴텍 #폴텍청정망 #환기 #자연환기 #명절음식 #추석요리 #추석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추석연휴 #추석요리준비 #추석 #연휴

#명절 #요리 시 #미세먼지 발생한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기름을 많이 사용하는 #명절요리 특성상 조리 시 #실내미세먼지 가발생하여 나쁜 공기가 실내에 고여있게 됩니다. 
창문을 열고 #환풍기 틀면서 요리 하시는 것 잊지마시구요. 
요리시간도 최대한 짧게 하는 것이 #미세먼지 가 덜 발생하겠죠? 많은 분들이 함께 도와주시면 좋겠네요.

이때 마음껏 창문을 열수있는 폴텍청정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면 아주 안심하고 창문을 여실 수 있답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되세요. 
#폴텍 #폴텍청정망 #환기 #자연환기 #명절음식 #추석요리 #추석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추석연휴 #추석요리준비 #추석 #연휴
18 0 10 September, 2019
@somnus_healing Profile picture

@somnus_healing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어요‼️추석연휴기간 솜누스 영업시간 안내해드립니다👍
🔗프로필을 눌러 수면캡슐 솜누스 홈페이지 주소를 터치👆! 해주세요😊
.
☎️ 부평점 070-4029-4451
.
#솜누스 #인천솜누스 #수면카페 #수면힐링카페 #이색카페 #힐링카페 #실내데이트 #이색데이트 #부평솜누스 #인천부평 #일상 #힐링이필요해 #부평카페 #조용한카페 #인천성모병원 #가천대길병원 #힐링 #월요병 #파워업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최악 #데일리 #산소캡슐 #수면캡슐 #숙면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어요‼️추석연휴기간 솜누스 영업시간 안내해드립니다👍
🔗프로필을 눌러 수면캡슐 솜누스 홈페이지 주소를 터치👆! 해주세요😊
.
☎️ 부평점 070-4029-4451
.
#솜누스 #인천솜누스 #수면카페 #수면힐링카페 #이색카페 #힐링카페 #실내데이트 #이색데이트 #부평솜누스 #인천부평 #일상 #힐링이필요해 #부평카페 #조용한카페 #인천성모병원 #가천대길병원 #힐링 #월요병 #파워업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최악 #데일리 #산소캡슐 #수면캡슐 #숙면
7 0 10 September, 2019
@hye9586 Profile picture

@hye9586

돌고돌아 항상 정착지는 르주르
유아세제만 쓰다가 어느새 우리가족 모두
르주르만한게 없는듯하다 🍬
-
-
-
감사해요 @lejour_official 💞
#르주라이크 #르주르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아기세제 #육아용품 #아기섬유유연제 #고농축세제 #유아세제 #순한세제 #신생아세제 #세탁세제

돌고돌아 항상 정착지는 르주르
유아세제만 쓰다가 어느새 우리가족 모두
르주르만한게 없는듯하다 🍬
-
-
-
감사해요 @lejour_official 💞
#르주라이크#르주르#미세먼지#미세먼지나쁨#미세먼지제거#아기세제#육아용품#아기섬유유연제#고농축세제#유아세제#순한세제#신생아세제#세탁세제
79 2 10 September, 2019
@__bodrey__ Profile picture

@__bodrey__




내일이면 10개월차 임산부🤰🏻
이제 막달진입하니까 울 한방이꺼 세탁해놓아야지

프리미엄세제로 워낙 유명한 #르주르
아가용으로도 출시되서 바로 겟 〰️

피부과테스트 완료된 대한 아토피협회 추천제품이니까
더 안심하고 믿고 쓸수 있겠다

옐로우시폰향 너무 좋아서 계속 킁킁거리게돼💛

#르주르소프트유아액체세제
#프리미엄세제 #신생아세제 #아기세제 #유아세제 #중성세제 #출산준비물 #육아용품 #육아용품 #육아스타그램

⠀
⠀
⠀
내일이면 10개월차 임산부🤰🏻
이제 막달진입하니까 울 한방이꺼 세탁해놓아야지
⠀
프리미엄세제로 워낙 유명한 #르주르
아가용으로도 출시되서 바로 겟 〰️
⠀
피부과테스트 완료된 대한 아토피협회 추천제품이니까
더 안심하고 믿고 쓸수 있겠다
⠀
옐로우시폰향 너무 좋아서 계속 킁킁거리게돼💛
⠀
#르주르소프트유아액체세제
#프리미엄세제 #신생아세제 #아기세제 #유아세제 #중성세제 #출산준비물 #육아용품 #육아용품 #육아스타그램
⠀
⠀
139 27 10 September, 2019
@pitapat.7 Profile picture

@pitapat.7


애정하는 르주르~~
친환경 세제에 향이 너무 좋아서
빨래가 즐거워용 :) 우리 떠유니 옷은 뽀송뽀송

⠀
애정하는 르주르~~
친환경 세제에 향이 너무 좋아서
빨래가 즐거워용 :) 우리 떠유니 옷은 뽀송뽀송
⠀
238 2 10 September, 2019
@ponuforyou Profile picture

@ponuforyou

일교차가 큰 가을철 차량 관리방법 대공개🚘
운전자라면 필수적으로 체크해야하는 것은?

귀찮다고 관리하지 않으면 큰 사고가 나요🚦
매년 꼭꼭 카센터 정비소에 방문점검 하기🔧

#포뉴 #운전자 #차량관리 #자동차관리 #카센터 #카센타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타이어 #타이어교체 #카드뉴스 #건강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영양제

일교차가 큰 가을철 차량 관리방법 대공개🚘
운전자라면 필수적으로 체크해야하는 것은?
⠀
귀찮다고 관리하지 않으면 큰 사고가 나요🚦
매년 꼭꼭 카센터 정비소에 방문점검 하기🔧
⠀
#포뉴 #운전자 #차량관리 #자동차관리 #카센터 #카센타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타이어 #타이어교체 #카드뉴스 #건강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영양제
17 0 10 September, 2019

Top #미세먼지나쁨 posts

@j.onee_ Profile picture

@j.onee_

향도 좋고 이뻐서 더 좋은 ☺️

향도 좋고 이뻐서 더 좋은 ☺️
797 14 15 June, 2019
@joseph_iuay Profile picture

@joseph_iuay

.
식물성 지방산이 주원료로 생분해에 도움을 주어 세정과 동시에 강한 향균기능이 뛰어나 분비물 얼룩자국 제거에 좋은 르주르여성속옷 액체세제🤗
.
강한탈취효과 및 우수한 세정 뿐 아니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세제로 속옷 손상방지에도 좋고 로즈마리향을 배합한 고농축세제랍니다👍
.
#르주르 #속옷세제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속옷 #세제르주르 #얼룩제거 #면생리대 #고농축세제 #액체세제 #여성속옷세제

.
식물성 지방산이 주원료로 생분해에 도움을 주어 세정과 동시에 강한 향균기능이 뛰어나 분비물 얼룩자국 제거에 좋은 르주르여성속옷 액체세제🤗
.
강한탈취효과 및 우수한 세정 뿐 아니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세제로 속옷 손상방지에도 좋고 로즈마리향을 배합한 고농축세제랍니다👍
.
#르주르 #속옷세제 #미세먼지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제거 #속옷 #세제르주르 #얼룩제거 #면생리대 #고농축세제 #액체세제 #여성속옷세제
2,525 4 1 July, 2019
@love._.riring Profile picture

@love._.riring

ᴅ + 1 2 8 1 2 ෆ
모두 모두 명절 연휴 잘보내셨나유?😚
전 마지막 날을 끝이 없는 빨래로 마무리하네요🤧
.
그래도 상큼함🍋퐝퐝 터지는
르주르 섬유유연제 향기 덕분에
기분 전환 뿅!
.
.
ෆᴛʜᴀɴᴋʏᴏᴜෆ
르주르 : @lejour_official
.

ᴅ + 1 2 8 1 2 ෆ
모두 모두 명절 연휴 잘보내셨나유?😚
전 마지막 날을 끝이 없는 빨래로 마무리하네요🤧
.
그래도 상큼함🍋퐝퐝 터지는
르주르 섬유유연제 향기 덕분에 
기분 전환 뿅!
.
.
ෆᴛʜᴀɴᴋʏᴏᴜෆ
르주르 : @lejour_official
.
170 12 15 September, 2019
@ladyaa6 Profile picture

@ladyaa6


#러버스  #미세먼지스프레이 뿌리고 나니 미세먼지 걱정이 없다
세계최초로 특허받은 미세먼지 차단 스프레이라니
탈취력 테스트에서 99% 통과된
대박제품
오늘 이불에 칙칙 다 뿌림

#기상캐스터스프레이  #겟잇뷰티미세먼지  #겟잇뷰티스프레이  #러버스보호스프레이  #미세먼지  #미세먼지차단 #겟잇뷰티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필수템  #보호스프레이

ㆍ
#러버스 #미세먼지스프레이 뿌리고 나니 미세먼지 걱정이 없다 
세계최초로 특허받은 미세먼지 차단 스프레이라니 
탈취력 테스트에서 99% 통과된 
대박제품 
오늘 이불에 칙칙 다 뿌림 
ㆍ
#기상캐스터스프레이 #겟잇뷰티미세먼지 #겟잇뷰티스프레이 #러버스보호스프레이 #미세먼지 #미세먼지차단#겟잇뷰티 #미세먼지나쁨 #미세먼지필수템 #보호스프레이
559 4 28 June, 2019
@yeon.purple Profile picture

@yeon.purple


야자, 올리브 등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르주르 세제👚

‘팔로우미10’에서 임보라님이 르주르 제품으로 옷 관리을 하시는 모습을 보고 처음 알게되었고 꼭 사용해보고 싶었던 브랜드✨

방 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부드럽고 산뜻한 향기가 너무 좋아서 자꾸만 빨래하고 싶게 만든다..💞

#lejour #르주르

⠀
야자, 올리브 등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르주르 세제👚
⠀
‘팔로우미10’에서 임보라님이 르주르 제품으로 옷 관리을 하시는 모습을 보고 처음 알게되었고 꼭 사용해보고 싶었던 브랜드✨
⠀
방 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부드럽고 산뜻한 향기가 너무 좋아서 자꾸만 빨래하고 싶게 만든다..💞
⠀
#lejour#르주르
256 5 4 August, 2019
@akkomi_sujin Profile picture

@akkomi_sujin

한여름인쥴👻

한여름인쥴👻
816 3 22 April, 2019
@gtjuyoung Profile picture

@gtjuyoung

어제 귀가길에 홍대에서 뚱카롱이 맛있다고해서 당골집에서 구매😊

오늘은 아침밥대신 뚱카롱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뚱카롱 #홍대 #출근길 #벌써목요일실화니? #내일은금요일 #미세먼지나쁨 #건강합시다

어제 귀가길에 홍대에서 뚱카롱이 맛있다고해서 당골집에서 구매😊

오늘은 아침밥대신 뚱카롱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뚱카롱 #홍대 #출근길 #벌써목요일실화니? #내일은금요일 #미세먼지나쁨 #건강합시다
791 14 16 May, 2019
@shin_hope Profile picture

@shin_hope

#미세먼지나쁨 이 지속되는 날이 너무 많다 :(
게다가 더워지니까 우래기 걱정되서
#휴대용공기청정기 겸 선풍기 기능있는 에어토리 들였쬬욥!
유모차, 혹은 차 안에서 #미니공기청정기 로 사용할 수 있고요
아이 손가락이 들어가지 않는 디자인이라 더 좋더라고요!
.
몇일 더워서 선풍기로 들고 나갔는데
덥지 않게 산책할 수 있어 좋았던!
2단계 바람 세기 조절가능하니
실용적이라 좋은 것 같아유 :)
.
.
#헤파필터공기청정기 라 미세먼지 케어도 으뜸!
기관지 약한 우리 여니 걱정없겠네!❣️
.
.
📍에어토리 휴대용 공기청정기
.

#공기청정기 #유모차 #유모차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헤파필터 #소형공기청정기 #미세먼지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필터 #유아공기청정기 #휴대용유모차 #카시트

#미세먼지나쁨 이 지속되는 날이 너무 많다 :(
게다가 더워지니까 우래기 걱정되서
#휴대용공기청정기 겸 선풍기 기능있는 에어토리 들였쬬욥!
유모차, 혹은 차 안에서 #미니공기청정기 로 사용할 수 있고요
아이 손가락이 들어가지 않는 디자인이라 더 좋더라고요!
.
몇일 더워서 선풍기로 들고 나갔는데
덥지 않게 산책할 수 있어 좋았던!
2단계 바람 세기 조절가능하니
실용적이라 좋은 것 같아유 :)
.
.
#헤파필터공기청정기 라 미세먼지 케어도 으뜸!
기관지 약한 우리 여니 걱정없겠네!❣️
.
.
📍에어토리 휴대용 공기청정기
.

#공기청정기 #유모차 #유모차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헤파필터 #소형공기청정기 #미세먼지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필터 #유아공기청정기 #휴대용유모차 #카시트
2,630 0 29 May, 2019
@eun_ju_0403 Profile picture

@eun_ju_0403

20190603
공원 뛰러 갈랬더니 미세먼지 나쁨🌬😷
헬스장 갈랬더니 카드를 직장에 두고옴😨
결국 강제홈트😭
난 뛰고 싶습니다 달리고 싶어요🏃‍♀️
웨이트 재미없어요🏃‍♀️🏃‍♀️🏃‍♀️
살이 많이 올랐어요 복근사라진지는 오래에요 또륵
6월부터 본격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20190603
공원 뛰러 갈랬더니 미세먼지 나쁨🌬😷
헬스장 갈랬더니 카드를 직장에 두고옴😨
결국 강제홈트😭
난 뛰고 싶습니다 달리고 싶어요🏃‍♀️
웨이트 재미없어요🏃‍♀️🏃‍♀️🏃‍♀️
살이 많이 올랐어요 복근사라진지는 오래에요 또륵
6월부터 본격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286 22 3 June,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