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대용 Instagram Photos & Videos

식사대용 - 124.3k posts

    .
🏷 하루끼니 하루귀리
-
1box, 6병 구성 / 41% 할인가 적용
오픈전부터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아서
첫날부터 주문이 많아요.
100개 한정수량이니까 얼른 겟하세요🖤
-
#하루끼니하루귀리 #공구중

    .
    🏷 하루끼니 하루귀리
    -
    1box, 6병 구성 / 41% 할인가 적용
    오픈전부터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아서
    첫날부터 주문이 많아요.
    100개 한정수량이니까 얼른 겟하세요🖤
    -
    #하루끼니하루귀리 #공구중

    4 2 2 hours ago
    #퀘이커마시는오트밀 🏋️‍♂️🏋️‍♀️
최화정오트밀로 유명한 퀘이커
.
물이나 우유만 부어서 바로 흔들어 마시면 되니 간편하고 휴대성이 좋다
.
맛은 ''오트그레인, 오트단호박'' 두가지!!
.
두가지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미숫가루맛나는 오트그레인이 맛있더라
.
물보다는 우유에 섞어 먹으니 더 진한맛에 담백하고 좋았다
.
오트뿐만아니라 7가지 곡물이 함께 들어있어 마시면서 건강해지는 기분!
오트가 가득 들어 씹히는 맛도 있고 맛있다!
식사대용, 아침간편식으로 괜찮은 듯
.
.
.
#퀘이커 #마시는오트밀 #오트그레인 #오트단호박 #최화정 #최화정오트밀 #식사대용 #아침간편식

    #퀘이커마시는오트밀 🏋️‍♂️🏋️‍♀️
    최화정오트밀로 유명한 퀘이커
    .
    물이나 우유만 부어서 바로 흔들어 마시면 되니 간편하고 휴대성이 좋다
    .
    맛은 ''오트그레인, 오트단호박'' 두가지!!
    .
    두가지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미숫가루맛나는 오트그레인이 맛있더라
    .
    물보다는 우유에 섞어 먹으니 더 진한맛에 담백하고 좋았다
    .
    오트뿐만아니라 7가지 곡물이 함께 들어있어 마시면서 건강해지는 기분!
    오트가 가득 들어 씹히는 맛도 있고 맛있다!
    식사대용, 아침간편식으로 괜찮은 듯
    .
    .
    .
    #퀘이커 #마시는오트밀 #오트그레인 #오트단호박 #최화정 #최화정오트밀 #식사대용 #아침간편식

    1 2 4 hours ago
    @cereal_re  시리얼리계정이에오 팔로우 부탁드려요◡̈ ෆ

    @cereal_re 시리얼리계정이에오 팔로우 부탁드려요◡̈ ෆ

    25 2 5 hours ago
    수제 요거트 그래놀라시리얼◡̈ ෆ
을지로브이에서 만날 수 있어요

    수제 요거트 그래놀라시리얼◡̈ ෆ
    을지로브이에서 만날 수 있어요

    8 2 5 hours ago
    요즘 갑자기 살찐 분들이 많아요 😭
그녀들에게 빠르게 감량할 수 있는
한달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했어요 💖👸💖
.
.
며칠동안 먹어서 급 찐 살은,
하루라도 빨리 빼줘야 한답니당 😆😆
빨리 찐 살은 빨리 빠지기도 한다는거~🙈
.
.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맛있게 먹고,
체지방 분해에 좋은 #허벌티🥃마셔주고,
아침•점심•저녁 으로 근육과 지방을 풀어주는
#알로에겔 🌵한 잔 호로록 마시면~
#단기간다이어트 무리없이 성공! 🙋🏻❤️
.
.
바~~~짝 관리하시고,
원래의 예쁜 몸매로 돌아가보세요! 😋
.
.
다이어트, 이제 혼자하지 마세요✋
체질/체형에 맞게, 상황에 맞게 프로그램 짜드려요👌

    요즘 갑자기 살찐 분들이 많아요 😭
    그녀들에게 빠르게 감량할 수 있는
    한달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했어요 💖👸💖
    .
    .
    며칠동안 먹어서 급 찐 살은,
    하루라도 빨리 빼줘야 한답니당 😆😆
    빨리 찐 살은 빨리 빠지기도 한다는거~🙈
    .
    .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맛있게 먹고,
    체지방 분해에 좋은 #허벌티 🥃마셔주고,
    아침•점심•저녁 으로 근육과 지방을 풀어주는
    #알로에겔 🌵한 잔 호로록 마시면~
    #단기간다이어트 무리없이 성공! 🙋🏻❤️
    .
    .
    바~~~짝 관리하시고,
    원래의 예쁜 몸매로 돌아가보세요! 😋
    .
    .
    다이어트, 이제 혼자하지 마세요✋
    체질/체형에 맞게, 상황에 맞게 프로그램 짜드려요👌

    213 2 5 hours ago
    먹어볼게요😙😙😙😙😙😙😙😙😙😜😜😝😝😍😍😍😍😛😛😛😛😛😛😛😛😛😛😛😛😛😛😛😛😛😁😅😁😁😁😁😁😁😁😁😁😁😁😁😁😁😁😁😁😁😁😁😁😁😁😁😁😁😁😁😁😁😁😁😁😁😁😁😂😂😂😂😂😂😂😂😂😂😂😂😂😂😂😂😂😂😂😂😂😂😂😂😂😂😂😂😂😂😂😂😂😂😂😅😝😉😉😉😉😉😉😉😉😉😉😉😉😉😉😉😉😉😉😉😉😉😉☺☺☺☺☺☺☺☺☺☺☺☺☺☺☺☺😊😊😊😊😊😊😊😊😊😊😊😊😊😊😊😊😊😊😊
#매일유업 #헤이미스터브라운 #헤미브 #저칼로리 #식물성음료 #귀리음료 #건강음료 #오트음료 #설탕무첨가 #식사대용 #공팔리터 #08L

    먹어볼게요😙😙😙😙😙😙😙😙😙😜😜😝😝😍😍😍😍😛😛😛😛😛😛😛😛😛😛😛😛😛😛😛😛😛😁😅😁😁😁😁😁😁😁😁😁😁😁😁😁😁😁😁😁😁😁😁😁😁😁😁😁😁😁😁😁😁😁😁😁😁😁😁😂😂😂😂😂😂😂😂😂😂😂😂😂😂😂😂😂😂😂😂😂😂😂😂😂😂😂😂😂😂😂😂😂😂😂😅😝😉😉😉😉😉😉😉😉😉😉😉😉😉😉😉😉😉😉😉😉😉😉☺☺☺☺☺☺☺☺☺☺☺☺☺☺☺☺😊😊😊😊😊😊😊😊😊😊😊😊😊😊😊😊😊😊😊
    #매일유업 #헤이미스터브라운 #헤미브 #저칼로리 #식물성음료 #귀리음료 #건강음료 #오트음료 #설탕무첨가 #식사대용 #공팔리터 #08L

    0 0 5 hours ago
    밀트리 에스다이닝 쉐이크🥛
⠀
산후라 식단조절은 못하고, 그렇다고 안 먹을수는 없고 저녁만 가볍게 먹을 수 있는거 없을까 고민하다가 알게된 쉐이크 ʺ̤
⠀
1. 다이어트 기능성 부원료9가지+한끼식사에 필요한 영양소도 다 들어감!
2. 부담없이 가벼운 139kcal
3. 영양가득 고단백질쉐이크
4.쿠앤크맛,녹차맛,곡물맛 세가지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세개다 JMT이래요)
⠀
다이어트식단, 단백질보충 뿐만 아니라 한끼 식사대용,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쉐이크 🥛ෆ

    밀트리 에스다이닝 쉐이크🥛

    산후라 식단조절은 못하고, 그렇다고 안 먹을수는 없고 저녁만 가볍게 먹을 수 있는거 없을까 고민하다가 알게된 쉐이크 ʺ̤

    1. 다이어트 기능성 부원료9가지+한끼식사에 필요한 영양소도 다 들어감!
    2. 부담없이 가벼운 139kcal
    3. 영양가득 고단백질쉐이크
    4.쿠앤크맛,녹차맛,곡물맛 세가지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세개다 JMT이래요)

    다이어트식단, 단백질보충 뿐만 아니라 한끼 식사대용,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쉐이크 🥛ෆ

    31 1 5 hours ago
    따리에서 쿤밍으로 가기전 점심을 먹을 시간이 없었어서 급한대로 요거트를 샀다. 숙소 근처에 전날 따리 맥주를 샀던 매점에 가니 주인 아저씨가 어제 번역기로 서로 소통하던 외국인이 왔다며 반가워한다. 그러면서 또 따리맥주를 사러 온줄 알고 맥주병 있는 곳을 가르킨다. 내가 손사래를 치며 맥주사러온게 아니라 하자 가만히 앉아 내가 무엇을 사는지 지켜본다.

요거트를 사려고 하는데 금방 냉장고 안에 장미꽃 맛이 날것 같은 요거트가 영어로 적혀있다. 방금 시저우에서 야생장미꽃차를 마시고 와서 꽃맛이 나는 요거트가 흥미를 일으킨다. 내가 그 것을 집어 아저씨에게 내밀자 내게 번역기를 쓰면서 냉장고를 가르킨다. 꽃 요거트 옆에 놓여있는 도자기병에 담긴 무엇. 나한테 그것을 집어 들라는 시늉을 하며 마시는 흉내를 낸다. 그러면서 엄지손가락을 척 내민다. 직감적으로 이것이 내가 집은 꽃 요거트의 상위호환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일단 두개를 다 사보기로 한다. 가격이 꽤 나간다. 32 위안. 국수 한그릇이 8위안인데 요거트두개가 32위안이라니. 내가 가격을 따로 물어보니 꽃요거트는 8위안이었다. 그럼 도자기 요거트가 나머지인데 꽤나 고급 요거트이다. 하긴 포장부터 플라스틱이 아닌 도자기에 들어있으니 말 다했지.

숙소에 돌아와 정원에 놓인 의자에 앉아 시저우에서 사온 장미꽃 바바와 함께 먹는다. 먼저 꽃요거트였는데 역시 장미꽃같은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다만 맛의 텍스쳐는 내가 흔히 다논과 요플레에 기대하는 그런 느낌보다 조금 더 걸쭉하다. 꽤나 맛있게 먹었다. 그러고 도자기 병을 열려고 뚜껑을 당겼는데 꼭지가 똑 떨어진다. 아 이거 아무래도 꼭지를 잘못 당긴것 같다. 
호스텔 아줌마한테 가위 있냐고 물으니 내 병을 보고 열어준다. 불친절한 아줌마인데 요구사항은 투덜대면서 다 들어준다. 걸쭉함이 아까 요거트와는 매우 다른 걸쭉함이다. 늘어나는 텍스쳐의 정도가 아닌 그냥 느낌이 다르다. 중간에 몽글몽글 덩어리진것 같은 것도 있다. 냄새를 맡아보니 상한냄새나 역한 냄새가 나지 않는 걸로 보아 원래 자연적으로 밀봉이 된 요거트 같다. 그릭요거트처럼 병을 뒤집어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스푼으로 떠먹어본다. 확실히 자연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맛. 버스시간이 다가오느라 좀 더 즐기며 먹지 못하고 후다닥 해치워 아쉽다.

5시간 쿤밍으로 가는 버스 승차를 앞두고 요거트를 2개나 먹은걸 먹고나서 후회한다. 장운동이 되어 버스여행이 고통의 시간이 되면 안되는데 걱정했지만 그런일은 일어나지않았다. 쿤밍의 가게에서 도자기 요거트를 다시 한번 제대로 맛보고 싶어 찾아보았으나 파는곳이 없었다. 아마도 따리 주변에서만 유통되는 지역 특산물이었을수도.

#중국요거트 #중국 #요거트 #yogurt #식사대용 #점심대신 #또먹어보고싶으나아쉽군

    따리에서 쿤밍으로 가기전 점심을 먹을 시간이 없었어서 급한대로 요거트를 샀다. 숙소 근처에 전날 따리 맥주를 샀던 매점에 가니 주인 아저씨가 어제 번역기로 서로 소통하던 외국인이 왔다며 반가워한다. 그러면서 또 따리맥주를 사러 온줄 알고 맥주병 있는 곳을 가르킨다. 내가 손사래를 치며 맥주사러온게 아니라 하자 가만히 앉아 내가 무엇을 사는지 지켜본다.

    요거트를 사려고 하는데 금방 냉장고 안에 장미꽃 맛이 날것 같은 요거트가 영어로 적혀있다. 방금 시저우에서 야생장미꽃차를 마시고 와서 꽃맛이 나는 요거트가 흥미를 일으킨다. 내가 그 것을 집어 아저씨에게 내밀자 내게 번역기를 쓰면서 냉장고를 가르킨다. 꽃 요거트 옆에 놓여있는 도자기병에 담긴 무엇. 나한테 그것을 집어 들라는 시늉을 하며 마시는 흉내를 낸다. 그러면서 엄지손가락을 척 내민다. 직감적으로 이것이 내가 집은 꽃 요거트의 상위호환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일단 두개를 다 사보기로 한다. 가격이 꽤 나간다. 32 위안. 국수 한그릇이 8위안인데 요거트두개가 32위안이라니. 내가 가격을 따로 물어보니 꽃요거트는 8위안이었다. 그럼 도자기 요거트가 나머지인데 꽤나 고급 요거트이다. 하긴 포장부터 플라스틱이 아닌 도자기에 들어있으니 말 다했지.

    숙소에 돌아와 정원에 놓인 의자에 앉아 시저우에서 사온 장미꽃 바바와 함께 먹는다. 먼저 꽃요거트였는데 역시 장미꽃같은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다만 맛의 텍스쳐는 내가 흔히 다논과 요플레에 기대하는 그런 느낌보다 조금 더 걸쭉하다. 꽤나 맛있게 먹었다. 그러고 도자기 병을 열려고 뚜껑을 당겼는데 꼭지가 똑 떨어진다. 아 이거 아무래도 꼭지를 잘못 당긴것 같다.
    호스텔 아줌마한테 가위 있냐고 물으니 내 병을 보고 열어준다. 불친절한 아줌마인데 요구사항은 투덜대면서 다 들어준다. 걸쭉함이 아까 요거트와는 매우 다른 걸쭉함이다. 늘어나는 텍스쳐의 정도가 아닌 그냥 느낌이 다르다. 중간에 몽글몽글 덩어리진것 같은 것도 있다. 냄새를 맡아보니 상한냄새나 역한 냄새가 나지 않는 걸로 보아 원래 자연적으로 밀봉이 된 요거트 같다. 그릭요거트처럼 병을 뒤집어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스푼으로 떠먹어본다. 확실히 자연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맛. 버스시간이 다가오느라 좀 더 즐기며 먹지 못하고 후다닥 해치워 아쉽다.

    5시간 쿤밍으로 가는 버스 승차를 앞두고 요거트를 2개나 먹은걸 먹고나서 후회한다. 장운동이 되어 버스여행이 고통의 시간이 되면 안되는데 걱정했지만 그런일은 일어나지않았다. 쿤밍의 가게에서 도자기 요거트를 다시 한번 제대로 맛보고 싶어 찾아보았으나 파는곳이 없었다. 아마도 따리 주변에서만 유통되는 지역 특산물이었을수도.

    #중국요거트 #중국 #요거트 #yogurt #식사대용 #점심대신 #또먹어보고싶으나아쉽군

    2 2 5 hours ago
    중년의 아름다움은 몸 속 근육량과 배례한다나 뭐래나~~ (ㅍㅎㅎ)
센스 만점  남편이 만들어준
‘아로니아 듬뿍 쉐이크’ㅋ
신나게 운동후 마시니 더~더 
꿀맛입니다😜😍

    중년의 아름다움은 몸 속 근육량과 배례한다나 뭐래나~~ (ㅍㅎㅎ)
    센스 만점 남편이 만들어준
    ‘아로니아 듬뿍 쉐이크’ㅋ
    신나게 운동후 마시니 더~더
    꿀맛입니다😜😍

    17 8 6 hours ago
    뉴트리그램 제로바 @nutrigram_ng 쑥제로바
벌써 다 먹어버리고 몇개 안남아서 또 주문한 제로바♥️ 쑥맛하고 흑임자맛을 무조건 제일 좋아하긴하는데 다른맛도 진짜 다 맛있어서 쑥하고 흑임자말고 다른맛이 먹고싶은날이 있기때문에 이번엔 스타터키트 두박스로 주문~! 대신 이 비율이면 쑥맛은 아껴먹어야한다ㅠㅠ
예상보다 빨리 배송알림이 떠서 어제 완전 신나고 그리고 그램장님이 올린 피드 손편지에서 나는 내이름이 보였기때문에..............ㅋㅋㅋㅋㅋ 아 너무 기대되고 택배 오기만을 기다렸다 그리고 오늘 제로바 도착♥️
항상 일일이 써주시는 그램장님의 손편지 이번에도 완전 감동ㅠㅠ 나의 쑥제로바 사랑을 조금이라도 인정받은것같아서 기쁘구요🙈 쑥제로바 아니고 제로바 자체를 완전 사랑합니당...♥️ 그냥 좋은 성분의 맛있는 단백질바 내가 맛있고 내 몸에 좋으니까 좋아서 사먹었을뿐인데 제로바 좋아하는거 알아주시고 오히려 감사하다해주시니ㅠㅠ 제로바 만들어주셔서 제가 진짜 감사드리는데요 정말😭 
지금 상황에 주문 받는것도 진짜 바쁘실텐데 이와중에도 계속 일일이 써주시는 손편지 내용 진짜 감동이고ㅠㅠ 깜짝 선물도 준비해주시고 진짜 그램장님 최고에요 진짜 감동😭 톡톡 보낼게요😭
제로바 후기없던 초기에 주문하고 갓제로바 찬양했었는데 지금은 품절될까 조마조마하며 주문하게되니까 제로바 내가 만든것도 아닌데 괜히 나까지 뿌듯하고ㅠㅠ 이런 단백질바 본적 없습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새로 리뉴얼 준비하는것도 지금도 좋은 성분인데 여기서 더 좋은 영양성분으로 바뀌게 되는거라 진짜 다이어트 아니어도 건강이랑 맛있으니까 평생 사먹을거다 진짜! 금방 얼마안가서 앞으로 더 더 유명해질일만 남은것같은 제로바👍
손편지의 감동에 이어서 냉동실에 얼리기전에 또 바로 한번 먹어줘야하니까 저녁을 먹었지만 쑥제로바 바로 또 먹었다~ 쪼온득 쪼온득~ 반 접었는데 슉 휘는거랑 가득들은 견과류 좀  보세요 진짜....👏👏👏 진짜 세상 존~~~맛 쑥제로바♥️
ㅡ
#뉴트리그램 #제로바 #뉴트리그램제로바 #단백질바 #단백바 #프로틴바 #저탄수고단백 #고단백간식 #단백질보충 #단백질바추천 #식사대용 #다이어트간식 #단백질간식 #다이어트식사대용 #쑥맛단백질바 #흑임자맛단백질바 #할매입맛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유지어터 #식단기록 #식단일기 #다이어트그램 #dietfood

    뉴트리그램 제로바 @nutrigram_ng 쑥제로바
    벌써 다 먹어버리고 몇개 안남아서 또 주문한 제로바♥️ 쑥맛하고 흑임자맛을 무조건 제일 좋아하긴하는데 다른맛도 진짜 다 맛있어서 쑥하고 흑임자말고 다른맛이 먹고싶은날이 있기때문에 이번엔 스타터키트 두박스로 주문~! 대신 이 비율이면 쑥맛은 아껴먹어야한다ㅠㅠ
    예상보다 빨리 배송알림이 떠서 어제 완전 신나고 그리고 그램장님이 올린 피드 손편지에서 나는 내이름이 보였기때문에..............ㅋㅋㅋㅋㅋ 아 너무 기대되고 택배 오기만을 기다렸다 그리고 오늘 제로바 도착♥️
    항상 일일이 써주시는 그램장님의 손편지 이번에도 완전 감동ㅠㅠ 나의 쑥제로바 사랑을 조금이라도 인정받은것같아서 기쁘구요🙈 쑥제로바 아니고 제로바 자체를 완전 사랑합니당...♥️ 그냥 좋은 성분의 맛있는 단백질바 내가 맛있고 내 몸에 좋으니까 좋아서 사먹었을뿐인데 제로바 좋아하는거 알아주시고 오히려 감사하다해주시니ㅠㅠ 제로바 만들어주셔서 제가 진짜 감사드리는데요 정말😭
    지금 상황에 주문 받는것도 진짜 바쁘실텐데 이와중에도 계속 일일이 써주시는 손편지 내용 진짜 감동이고ㅠㅠ 깜짝 선물도 준비해주시고 진짜 그램장님 최고에요 진짜 감동😭 톡톡 보낼게요😭
    제로바 후기없던 초기에 주문하고 갓제로바 찬양했었는데 지금은 품절될까 조마조마하며 주문하게되니까 제로바 내가 만든것도 아닌데 괜히 나까지 뿌듯하고ㅠㅠ 이런 단백질바 본적 없습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새로 리뉴얼 준비하는것도 지금도 좋은 성분인데 여기서 더 좋은 영양성분으로 바뀌게 되는거라 진짜 다이어트 아니어도 건강이랑 맛있으니까 평생 사먹을거다 진짜! 금방 얼마안가서 앞으로 더 더 유명해질일만 남은것같은 제로바👍
    손편지의 감동에 이어서 냉동실에 얼리기전에 또 바로 한번 먹어줘야하니까 저녁을 먹었지만 쑥제로바 바로 또 먹었다~ 쪼온득 쪼온득~ 반 접었는데 슉 휘는거랑 가득들은 견과류 좀 보세요 진짜....👏👏👏 진짜 세상 존~~~맛 쑥제로바♥️

    #뉴트리그램 #제로바 #뉴트리그램제로바 #단백질바 #단백바 #프로틴바 #저탄수고단백 #고단백간식 #단백질보충 #단백질바추천 #식사대용 #다이어트간식 #단백질간식 #다이어트식사대용 #쑥맛단백질바 #흑임자맛단백질바 #할매입맛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유지어터 #식단기록 #식단일기 #다이어트그램 #dietfood

    16 0 6 hours ago
    사소한 기록 20190821 🕠

#베어벨스_밀크쉐이크 바나나🍌 #무설탕 #락토프리
.
피드에 종종 보이길래 궁금해서 사본 #프로틴쉐이크
<330ml 185kcal #탄수12g #당류12g #단백질24g>
.
허허 이거 😊단지 바나나우유 그맛이다!🙊
오히려 밀키하고 훨 진해서 더 마시쒀-💛
그동안 바나나맛이라며 날 농락했던 여타 다른 단백질식품들이랑은 달라. 이것은 찐이다.
아주 소뮬리에 납신것처럼 호로록 짭짭거리며 끝맛까지 제대로 느껴봤는데 감미료의 불쾌한 단맛도 없고 그 단백질 특유의 비리거나 텁텁함 1도 없었음. 330ml 양도 넉넉하고 살짝 thick해서 포만감도 있는편이라 간단한 식사대용이나 반잔씩 식단에 추가해서 마셔도 좋을듯. 쟁일까?
.

    사소한 기록 20190821 🕠

    #베어벨스_밀크쉐이크 바나나🍌 #무설탕 #락토프리
    .
    피드에 종종 보이길래 궁금해서 사본 #프로틴쉐이크
    <330ml 185kcal #탄수12g #당류12g #단백질24g >
    .
    허허 이거 😊단지 바나나우유 그맛이다!🙊
    오히려 밀키하고 훨 진해서 더 마시쒀-💛
    그동안 바나나맛이라며 날 농락했던 여타 다른 단백질식품들이랑은 달라. 이것은 찐이다.
    아주 소뮬리에 납신것처럼 호로록 짭짭거리며 끝맛까지 제대로 느껴봤는데 감미료의 불쾌한 단맛도 없고 그 단백질 특유의 비리거나 텁텁함 1도 없었음. 330ml 양도 넉넉하고 살짝 thick해서 포만감도 있는편이라 간단한 식사대용이나 반잔씩 식단에 추가해서 마셔도 좋을듯. 쟁일까?
    .

    11 2 6 hours ago

Top #식사대용 posts

    .
저~~번 주말에 한강 공원 다녀왔어요
걷기 행사로 프로그램도 많았는데
CJ 제일제당에서 나온 밸런스밀 부스도 다녀왔어요.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곡물 쉐이크
시음회가 있어서 한 가지만 마셔 볼까 했는데
고소해서 종류별루 마시고
뜻밖의 식사 해결! ㅋ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벤트도 다양했는데
sns해시태그 이벤트며 보수볼 이벤트 .
경품으로 손수건~ 
CJ밸런스밀~ 
야광 스티커 타투에 
뭘 이렇게 많이 주신거죠ㅎ .
좋아요 예이ㅋㅋ

강하나님의 스트레칭 시간도 있었고
모든게 알찼던 밸런스밀 부스 현장이었습니다 🤸‍♀️
.
.
.
.
이..날 찍은 영상도..
유튜브에..올렸어...유...
#유튜브#서현띠
.
.
.
.
.
.
.
.
.
.
.
.
.
.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하여 CJ제일제당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CJ밸런스밀
#밸런스밀
#완벽한하루
#한강나이트워크
#한강나이트워크42K
#강하나하체스트레칭
#식사대용
#아침식사
#아침식사대용
#곡물쉐이크
#아침간편식
#한끼식사
.
.

    .
    저~~번 주말에 한강 공원 다녀왔어요
    걷기 행사로 프로그램도 많았는데
    CJ 제일제당에서 나온 밸런스밀 부스도 다녀왔어요.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곡물 쉐이크
    시음회가 있어서 한 가지만 마셔 볼까 했는데
    고소해서 종류별루 마시고
    뜻밖의 식사 해결! ㅋ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벤트도 다양했는데
    sns해시태그 이벤트며 보수볼 이벤트 .
    경품으로 손수건~
    CJ밸런스밀~
    야광 스티커 타투에
    뭘 이렇게 많이 주신거죠ㅎ .
    좋아요 예이ㅋㅋ

    강하나님의 스트레칭 시간도 있었고
    모든게 알찼던 밸런스밀 부스 현장이었습니다 🤸‍♀️
    .
    .
    .
    .
    이..날 찍은 영상도..
    유튜브에..올렸어...유...
    #유튜브 #서현띠
    .
    .
    .
    .
    .
    .
    .
    .
    .
    .
    .
    .
    .
    .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하여 CJ제일제당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CJ밸런스밀
    #밸런스밀
    #완벽한하루
    #한강나이트워크
    #한강나이트워크42K
    #강하나하체스트레칭
    #식사대용
    #아침식사
    #아침식사대용
    #곡물쉐이크
    #아침간편식
    #한끼식사
    .
    .

    668 29 5 August,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