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구르기 Instagram Photos & Videos

앞구르기 - 11.9k posts

Statistics

We looked inside some of the posts tagged with #앞구르기 and here's what we found interesting.

Inside 48 Posts

Time between posts:
3 hours
Average like
29.1
Average comment
4
Posts with video
19/48
Posts with photo
29/48

Hashtag Popularity

#생후536일 👼
#17개월아기 👶
문센 다니면서 머리에 뭐 쓰거나 몸에 뭐 걸치면
너무 너무 싫어하고 울어서 ..
적응좀 시킬겸 가방 메게했더니 💬
처음엔 싫다고 안멘다더니
메고나니 안벗겠다고해서 거의 하루종일 메고 다님 🤣
낮잠 잘때도 메고 잠 😅
#앞구르기 #처음으로혼자서한날 🙈
범퍼침대에선 앞으로 잘 구른거 같은데
거실 매트에선 자꾸 몸이 옆으로만 가네 ⁉️ㅋㅋ
#세상신남 😆
#까불이st 🤪
의자 자꾸 밀고다녀서 못밀게 막았더니
꼬라지를 🤦‍♀️
그러다 식탁에 머리 부딪힘 😱
#떼좀쓰지말자 😭
#언제까지떼쓸래 😭

#생후536일 👼
#17개월아기 👶
문센 다니면서 머리에 뭐 쓰거나 몸에 뭐 걸치면
너무 너무 싫어하고 울어서 ..
적응좀 시킬겸 가방 메게했더니 💬
처음엔 싫다고 안멘다더니
메고나니 안벗겠다고해서 거의 하루종일 메고 다님 🤣
낮잠 잘때도 메고 잠 😅
#앞구르기 #처음으로혼자서한날 🙈
범퍼침대에선 앞으로 잘 구른거 같은데
거실 매트에선 자꾸 몸이 옆으로만 가네 ⁉️ㅋㅋ
#세상신남 😆
#까불이st 🤪
의자 자꾸 밀고다녀서 못밀게 막았더니
꼬라지를 🤦‍♀️
그러다 식탁에 머리 부딪힘 😱
#떼좀쓰지말자 😭
#언제까지떼쓸래 😭
16 3 5 hours ago

#문센데이
#트니트니키즈챔프
처음엔 어색하고 잠오고해서 엄마앞에만 앉아있더니 뒤로가면서 적응했는지 돌아다닌당
사실 뭐 끝날 때 쯤이 맞을듯.. 개월수가 빠른애들은 정말 활발한 정도가 틀리구낭
오늘 #트니트니체조, #앞구르기, #과학자 가되어 #로봇만들기. ㅋ #우주복. 포토존 ㅎㅎ
#소방차교구 도 받아서 기분좋아진 또유니

길가다 #최고옷 어디서 사셨어요? 물어보시는분도 계셨음
옷이 아니고 #핀이예요 ㅋ 판매처는 @bae_chu_1 여기로 문의주세요
#롯데백화점대구점문화센터
#생후444일째
#육아일상
#육아

#문센데이
#트니트니키즈챔프 
처음엔 어색하고 잠오고해서 엄마앞에만 앉아있더니 뒤로가면서 적응했는지 돌아다닌당
사실 뭐 끝날 때 쯤이 맞을듯.. 개월수가 빠른애들은 정말 활발한 정도가 틀리구낭 
오늘 #트니트니체조, #앞구르기, #과학자 가되어 #로봇만들기. ㅋ #우주복. 포토존 ㅎㅎ 
#소방차교구 도 받아서 기분좋아진 또유니

길가다 #최고옷 어디서 사셨어요? 물어보시는분도 계셨음
옷이 아니고 #핀이예요 ㅋ  판매처는 @bae_chu_1 여기로 문의주세요 
#롯데백화점대구점문화센터 
#생후444일째
#육아일상
#육아
16 0 9 hours ago

#20190917화
,
앞구르기도 잘해요😅
뒤구르긴지 앞구르긴지ㅋㅋ
어후.......
나는 허리 다칠까봐 조마조마한디
최소 열번넘게 계속 구릅니다ㅋㅋㅋ
물구나무 섰다 앞구르기 했다ㅋㅋㅋㅋㅋㅋ
재주넘기 연습도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
#밍구일기 #앞구르기

#20190917화
,
앞구르기도 잘해요😅
뒤구르긴지 앞구르긴지ㅋㅋ
어후.......
나는 허리 다칠까봐 조마조마한디
최소 열번넘게 계속 구릅니다ㅋㅋㅋ
물구나무 섰다 앞구르기 했다ㅋㅋㅋㅋㅋㅋ
재주넘기 연습도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
#밍구일기 #앞구르기
29 0 13 hours ago

#박지안그램 👉 442.DAYs🌿

첫수업은 아빠수술땜에 출석못하고
저번주는 명절이고 오늘 드뎌 트니수업!!!
첨에 낯가리드만 앞구르기 한번하고나서는
적응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구르기하고싶다고 난리다🤭🤭
.
.
.
#인스타그램 #부산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문센데이 #하단 #아트몰링문화센터 #트니트니
#앞구르기 #적응완료 #생일축하놀이 #촛불끄기
#내새끼 #졸귀탱 #사랑스러워 #14갤아기 #빅베이비
#육아맘 #부산맘 #딸맘 #젊줌마그램 #사랑해박지안

#박지안그램 👉 442.DAYs🌿

첫수업은 아빠수술땜에 출석못하고
저번주는 명절이고 오늘 드뎌 트니수업!!!
첨에 낯가리드만 앞구르기 한번하고나서는
적응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구르기하고싶다고 난리다🤭🤭
.
.
.
#인스타그램#부산#육아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
#문센데이#하단#아트몰링문화센터#트니트니
#앞구르기#적응완료#생일축하놀이#촛불끄기
#내새끼#졸귀탱#사랑스러워#14갤아기#빅베이비
#육아맘#부산맘#딸맘#젊줌마그램#사랑해박지안❤
25 1 14 hours ago
재미또
.
.
.
.
#체조시간 #물구나무서기 #앞구르기 #뒷구르기 #🍔
32 10 15 hours ago
얘들아 연습하자...😂 #물구나무서기 #앞구르기 #뒤구르기 #어렵다
28 4 15 hours ago

체력을 기르자 .. 당연히 밥먹듯이 습관처럼
(흐물흐물)

체력을 기르자 .. 당연히 밥먹듯이 습관처럼
(흐물흐물)
25 3 18 September, 2019

.
#매주 #수요일#마이쮸쌤 #트니트니
#만나서 #반가워요 노래로 시작💪
단풍을 몸껏 느끼는 아이 뒹굴뒹굴~쮸쌤이 낙엽 막 뿌려줌ㅋ
다람쥐가 되어서 통굴리기~귀여워ㅠ
열심히 놀다가 에너지 급 방전된 다람쥐😂
오늘도 도율이랑 남매놀이ㅋㅋ
도토리 주워다가 나무에 넣고 미끄럼틀타기~
나중엔 아팠는지 어쨌는지 안탄다고 울었음😓
.
.
#19개월아기 #문센 #롯데마트 #언제나즐거운 #트니트니 #몸도튼튼 #맘도튼튼 #마이쮸쌤 #아빠란다 #미쳐 #쌤이라고 #가르치는중 #왜 #마르신줄 #알겠음 #화이팅하세요 #앞구르기 #단풍놀이 #다람쥐통굴리기 #도토리줍기 #무지개미끄럼틀타기 #재미지다 #사랑해 #딸 #❤️

.
#매주 #수요일 은 #마이쮸쌤 #트니트니 
#만나서 #반가워요 노래로 시작💪
단풍을 몸껏 느끼는 아이 뒹굴뒹굴~쮸쌤이 낙엽 막 뿌려줌ㅋ
다람쥐가 되어서 통굴리기~귀여워ㅠ
열심히 놀다가 에너지 급 방전된 다람쥐😂
오늘도 도율이랑 남매놀이ㅋㅋ
도토리 주워다가 나무에 넣고 미끄럼틀타기~
나중엔 아팠는지 어쨌는지 안탄다고 울었음😓
.
.
#19개월아기 #문센 #롯데마트 #언제나즐거운 #트니트니 #몸도튼튼 #맘도튼튼 #마이쮸쌤 #아빠란다 #미쳐 #쌤이라고 #가르치는중 #왜 #마르신줄 #알겠음 #화이팅하세요 #앞구르기 #단풍놀이 #다람쥐통굴리기 #도토리줍기 #무지개미끄럼틀타기 #재미지다 #사랑해 #딸 #❤️
26 9 18 September, 2019

딸괜찮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수업 맞음🤭
-
-
#영혼탈곡기 #탈탈탈
#ㅋㅋㅋㅋㅋㅋ #앞구르기
#재밌어했다고한다

딸괜찮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수업 맞음🤭
-
-
#영혼탈곡기 #탈탈탈 
#ㅋㅋㅋㅋㅋㅋ #앞구르기 
#재밌어했다고한다
24 2 18 September, 2019

-
트니트니 3번째수업
2번째수업까진 시작과동시에 울고
끝날때까지 껌딱지모드하고 울어서
환불을 해야하나 걱정했는데
드디어 적응 완료‼️
첫앞구르기 도전성공
역시 좋아할줄 알았어❤
수업끝나고 유모차에서 기절💤
이것이 트니트니효과인가🤭🤭🤭
.
#앞구르기
#트니트니
#적응완료✔️

-
트니트니 3번째수업 
2번째수업까진 시작과동시에 울고 
끝날때까지 껌딱지모드하고 울어서 
환불을 해야하나 걱정했는데 
드디어 적응 완료‼️
첫앞구르기 도전성공
역시 좋아할줄 알았어❤
수업끝나고 유모차에서 기절💤
이것이 트니트니효과인가🤭🤭🤭
.
#앞구르기
#트니트니
#적응완료✔️
30 4 18 September, 2019

.
19년 9월 17일 수요일
슬이 1450일째

병원대기중에
앞구르기
이때까지만해도 심각한거아닌줄알았음

#47개월딸
#진료대기중
#앞구르기
#이쁜내딸

#사랑해윤슬💕

.
19년 9월 17일 수요일
슬이 1450일째

병원대기중에 
앞구르기 
이때까지만해도 심각한거아닌줄알았음

#47개월딸
#진료대기중
#앞구르기
#이쁜내딸

#사랑해윤슬💕
12 2 18 September, 2019

앞구르기 특기생

앞구르기 특기생
3 1 17 September, 2019

오자마자 주무시길래 깨면 산책가야지 한게 이틀째... 유쳔에서 재미나게 노는지 오자마자 떡실신 하시는 분... 꼭 1시쯤 깨서 앙탈 부려서 잠깐 쓰레기 버릴겸 핸드폰도 두고 밖에 목줄없이 나갔더니 지 세상인것마냥 뛰다가 #앞구르기 하셨다... 핸드폰 들고갈껄... 아무일없다는듯 다시 뛰는 너...ㅋㅋ 길바닥에서 혼자 미친듯 한참 웃었네🤣 ... #철면피

오자마자 주무시길래 깨면 산책가야지 한게 이틀째... 유쳔에서 재미나게 노는지 오자마자 떡실신 하시는 분... 꼭 1시쯤 깨서 앙탈 부려서 잠깐 쓰레기 버릴겸 핸드폰도 두고 밖에 목줄없이 나갔더니 지 세상인것마냥 뛰다가 #앞구르기  하셨다... 핸드폰 들고갈껄... 아무일없다는듯 다시 뛰는 너...ㅋㅋ 길바닥에서  혼자 미친듯 한참 웃었네🤣 ... #철면피
44 3 17 September, 2019

#life_by_gaha
만. 병. 통. 치
.
시작할때부터 까불대고 다니다가 자빠져서 이마가 빨개지고 서럽게 울음 시동을 걸던 순간 #앞구르기 시작
.
#앞구르기만병통치설
#의욕이과하면진상 #두번째팅구야미안해
#트니트니 #유원_앞구르기
.
#첨부터잘찍자나중에모자이크하기넘나귀찮은것 😞

#life_by_gaha
만. 병. 통. 치
.
시작할때부터 까불대고 다니다가 자빠져서 이마가 빨개지고 서럽게 울음 시동을 걸던 순간 #앞구르기 시작
.
#앞구르기만병통치설 
#의욕이과하면진상 #두번째팅구야미안해
#트니트니 #유원_앞구르기
.
#첨부터잘찍자나중에모자이크하기넘나귀찮은것 😞
43 5 17 September, 2019
#22개월시현이 #앞구르기
10 1 17 September, 2019

.
앞구르기라니ㅋㅋ
하루하루 빠르게성장하는거같아
매일이 아쉬운요즘...♡
.
.
#D+547 #잠은안자고 #앞구르기 #무한반복
#안정된착지 #운동시킬까?!
#사랑해아들💕

.
앞구르기라니ㅋㅋ
하루하루 빠르게성장하는거같아
매일이 아쉬운요즘...♡
.
.
#D+547 #잠은안자고 #앞구르기 #무한반복
#안정된착지 #운동시킬까?!
#사랑해아들💕
23 7 17 September, 2019

화요 #문센데이 키즈챔프 #트니트니 두더지선생님반!!!! 오늘은 하기싫다고 하던이 #환절기 코감기끼 있어서...... 쉰다고 하던이 #흥 님께서 #불타오르네? ㅋㅋㅋㅋㅋㅋ #앞구르기#트니트니체조 만 안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란여자는 역시 아파도 #주체못하는흥!!!!!!
잘했어요!!! 역시 우리집 공주!!!
.
.
.
.
.
.
.
.
.
.
.
.
.
.
.
#ootd #오오티디 #데일리룩 #데일리 #셀럽 #daily #일상 #iphone like4like like4follow l4l follow4follow followforfollow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instasize #인친 #소통 #맞팔 #맞팔해요 #followus #좋아요 #좋아요반사 #옷스타그램 #instagood #night #like4likeback #dailylook dailypic

화요#문센데이 키즈챔프#트니트니 두더지선생님반!!!! 오늘은 하기싫다고 하던이 #환절기 코감기끼 있어서...... 쉰다고 하던이 #흥 님께서 #불타오르네? ㅋㅋㅋㅋㅋㅋ#앞구르기 랑 #트니트니체조 만 안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란여자는 역시 아파도 #주체못하는흥!!!!!!
잘했어요!!! 역시 우리집 공주!!!
.
.
.
.
.
.
.
.
.
.
.
.
.
.
.
#ootd #오오티디 #데일리룩 #데일리 #셀럽 #daily #일상 #iphone like4like like4follow l4l follow4follow followforfollow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instasize #인친 #소통 #맞팔 #맞팔해요 #followus #좋아요 #좋아요반사 #옷스타그램 #instagood #night #like4likeback #dailylook dailypic
7 1 17 September, 2019

트니트니에서 앞구르기도 하고👧🏻
신나는 씨디도 주셔서 집에서 하루종일 흥폭발🥳 에너자이저🐰
근데 우리딸....포도먹으면서도 캬~~~ 하는건 누구한테 배운거니🙄
.
.
.
.
#14개월아기 #샤인머스캣 #최애 #과일먹방 #아기영상
#여행 #양가투어 #트니트니 #앞구르기 #빡센일정 #적응완료

트니트니에서 앞구르기도 하고👧🏻
신나는 씨디도 주셔서 집에서 하루종일 흥폭발🥳 에너자이저🐰
근데 우리딸....포도먹으면서도 캬~~~ 하는건 누구한테 배운거니🙄
.
.
.
.
#14개월아기 #샤인머스캣 #최애 #과일먹방 #아기영상
#여행 #양가투어 #트니트니 #앞구르기 #빡센일정 #적응완료
24 5 17 September, 2019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되네~ 어떻게 이렇게 잘 구르지?
아가들은 다 이런가?

#데굴데굴 #앞구르기 #중독성 #체육수업이헛되지않군
#운동신경은날안닮았네 #아들스타그램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되네~ 어떻게 이렇게 잘 구르지?
아가들은 다 이런가?

#데굴데굴 #앞구르기 #중독성 #체육수업이헛되지않군
#운동신경은날안닮았네 #아들스타그램
12 1 17 September, 2019

. 1. 용 구름 (dragon cloud)
주기 : 100년에 한번
상징 : 권력자, 유명인, 출세, 성공의 상징
.
2. 한반도 구름(korean peninsula cloud)
주기 : 30년에 한번
상징 : 사랑, 평화, 미래
.
.
.
#구름분석전문가 #앞구르기

. 1. 용 구름 (dragon cloud)
주기 : 100년에 한번
상징 : 권력자, 유명인, 출세, 성공의 상징
.
2. 한반도 구름(korean peninsula cloud)
주기 : 30년에 한번
상징 : 사랑, 평화, 미래
.
.
.
#구름분석전문가#앞구르기
68 0 17 September, 2019

우리 유안이는
구르기만 하면,
저렇게 엎드려 있는다

다른아이들 구르는데도 매트위에가서
궁디 들고 엎드려있는다🤣🤣 #17개월아기
#앞구르기
#육아

우리 유안이는
구르기만 하면,
저렇게 엎드려 있는다

다른아이들 구르는데도 매트위에가서
궁디 들고 엎드려있는다🤣🤣 #17개월아기
#앞구르기
#육아
3 0 16 September, 2019

#큰뽀짝이 #1번뽀짝이 #앞구르기 #안지겹냐고
갑자기 앞구르기에 빠지더니 무한반복
계속 "엄마 운뉴리 데굴데굴 마지막!"을 외치며 스무번은 구른듯
갈수록 힘빠져서 옆으로 기우는게 너무 귀엽다ㅋㅋ
요즘 아기돼지 삼형제 노래에 푹-빠져서
하루종일 "늑~대가 나타나! 후우~~"
"무너져 버려때요~~~"연발 중
오빠가 저노래는 언제 끝나냐고 묻길래
아마도 당분간 계속될거라고 말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도않는 막달입덧으로 2주전부터 구역질 대파티
율이때보다 배가 가벼워 홀가분한 느낌에 좋아했더니
막달입덧이 왠말이냐고오오오오오☹

#큰뽀짝이#1번뽀짝이#앞구르기#안지겹냐고
갑자기 앞구르기에 빠지더니 무한반복
계속 "엄마 운뉴리 데굴데굴 마지막!"을 외치며 스무번은 구른듯
갈수록 힘빠져서 옆으로 기우는게 너무 귀엽다ㅋㅋ
요즘 아기돼지 삼형제 노래에 푹-빠져서
하루종일 "늑~대가 나타나! 후우~~"
"무너져 버려때요~~~"연발 중
오빠가 저노래는 언제 끝나냐고 묻길래
아마도 당분간 계속될거라고 말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도않는 막달입덧으로 2주전부터 구역질 대파티
율이때보다 배가 가벼워 홀가분한 느낌에 좋아했더니
막달입덧이 왠말이냐고오오오오오☹
23 0 16 September, 2019

아까 이미지 잘못나와서 재업
아닠ㅋㅋㅋㅋㅋㅋ 뭐냐고 ㅋㅋㅋㅋㅋ
#오른쪽으로_돌고 #왼쪽으로_돌고 #앞구르기 #뒷구르기 #마무으리

아까 이미지 잘못나와서 재업
아닠ㅋㅋㅋㅋㅋㅋ 뭐냐고 ㅋㅋㅋㅋㅋ
#오른쪽으로_돌고 #왼쪽으로_돌고 #앞구르기 #뒷구르기 #마무으리
6 0 16 September, 2019

꽃다온 +227🌸

엄마가 미안...ㅠㅠ
진짜 건조기하러 잠깐 등돌렷는데
소리안나서 보니 앞으로 넘어져 소리없이
자지러지는 아들😭😭😭😭😭😭😭
놀래서 얼른 안고 달래는데 진정안되서
모유수유.....
힉힉대다 잠들어서 낮잠 두시간.... 자고 일어나서 또 대성통곡...
불켜서보니.. 인중에 빨갛게 줄가잇고
윗입술 터졌다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안해 ㅠㅠㅠㅠ 같이 울었다
ㅠㅠㅠㅠ망할 릿첼의자.....
자꾸 거기서 뒤집기 할라그러고 두번 옆구르기 해서 이제 앉히지 말아야지 했는데
급할땐 편하니까 썻더니.. 결국....
바로 구석으로 치워버렸다

병원갔더니 찰과상이라고..
이가 안나서 입속이 찢어지진 않았단다...
병원다녀오고 좀 진정되서 이유식 먹이고..
오전에 140 오후에 100 👍👍👍 컨디션 괜찮아졌다..
친정엄마 알면 난리날일...
일욜까지 괜찮겠지ㅠㅠ😰😰 자나깨나 아기잘보기........ #7개월아기 #생흐227일 #릿첼의자 #뒤집기 #앞구르기 #찰과상 #입술터졌다 #아기잘보기 #아들미안해 #그래도 #이유식잘먹어 #아들맘 #도치맘 #육아일기 #성장기록🌱

꽃다온 +227🌸

엄마가 미안...ㅠㅠ
진짜 건조기하러 잠깐 등돌렷는데
소리안나서 보니 앞으로 넘어져 소리없이 
자지러지는 아들😭😭😭😭😭😭😭
놀래서 얼른 안고 달래는데 진정안되서 
모유수유.....
힉힉대다 잠들어서 낮잠 두시간.... 자고 일어나서 또 대성통곡...
불켜서보니.. 인중에 빨갛게 줄가잇고
윗입술 터졌다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안해 ㅠㅠㅠㅠ 같이 울었다 
ㅠㅠㅠㅠ망할 릿첼의자.....
자꾸 거기서 뒤집기 할라그러고 두번 옆구르기 해서 이제 앉히지 말아야지 했는데
급할땐 편하니까 썻더니.. 결국....
바로 구석으로 치워버렸다

병원갔더니 찰과상이라고..
이가 안나서 입속이 찢어지진 않았단다...
병원다녀오고 좀 진정되서 이유식 먹이고..
오전에 140 오후에 100 👍👍👍 컨디션 괜찮아졌다..
친정엄마 알면 난리날일...
일욜까지 괜찮겠지ㅠㅠ😰😰 자나깨나 아기잘보기........ #7개월아기#생흐227일#릿첼의자#뒤집기#앞구르기#찰과상#입술터졌다#아기잘보기#아들미안해#그래도#이유식잘먹어#아들맘#도치맘#육아일기#성장기록🌱
88 35 16 September, 2019
19개월에 앞구르기 하시는 분;; #앞구르기 #19개월아기 #제주아기 #개띠아기 #비글미장착 #율스타그램💕 #율둥이
21 2 15 September, 2019

공중 앞구르기
#슬로우모션

공중 앞굴 쉬워보이는데 ?? ㅎㅎ
대박이라며 빨리 카톡동영상 확인하라는 앙꼬
유난유난 ㅎㅎ 난 진작봤는데 오늘첨본앙꼬

#공중앞구르기 #앞구르기 #만4세 #양띠아들

공중 앞구르기 
#슬로우모션

공중 앞굴 쉬워보이는데 ?? ㅎㅎ
대박이라며 빨리 카톡동영상 확인하라는 앙꼬 
유난유난 ㅎㅎ 난 진작봤는데 오늘첨본앙꼬

#공중앞구르기 #앞구르기 #만4세 #양띠아들
18 4 15 September, 2019

_

@^______^@

그들만의 광란의 파뤼~🕺💃 바나나차차를 시작으로
한잔해로 끝맺는 너희♡

둘이서 같이 앞구르기도 하고😁

음악에 몸을 맡길줄아는 그대들 멋지오👍👍 _

#음악과_하나되는_그_순간
#춤은이렇게추는거야
#어디서배웠니
#몸이가는대로
#마음이가는대로
#느낌대로
#필충만
#앞구르기
#둘이함께

_

@^______^@

그들만의 광란의 파뤼~🕺💃 바나나차차를 시작으로
한잔해로 끝맺는 너희♡

둘이서 같이 앞구르기도 하고😁

음악에 몸을 맡길줄아는 그대들 멋지오👍👍 _

#음악과_하나되는_그_순간
#춤은이렇게추는거야 
#어디서배웠니
#몸이가는대로 
#마음이가는대로 
#느낌대로 
#필충만 
#앞구르기 
#둘이함께
68 6 14 September, 2019

피아노는 궁디를 치켜들고 치능고야
.
.
#7개월아기 #개인기 #피아노 #하이바 #콜라보 #앞구르기 #연주 #곧 #코앞 #짜란다짜란다 #아기헬멧 #울집귀요미 #아기스타그램 #육아기록 #육아맘 #일상 #베이비 #인스타베이비🍼 #기운찬 #천하장사 #으랏차차 #instadaily #instababy #babylife #playing #piano #dailyphoto
.
.
얼마나 뽈뽈거리는지 잠시도 한눈을 팔수가 없네... 헬멧써도 이마쾅을 막을 순 없었다😥

피아노는 궁디를 치켜들고 치능고야
.
.
#7개월아기#개인기#피아노#하이바#콜라보 #앞구르기#연주#곧#코앞#짜란다짜란다 #아기헬멧#울집귀요미#아기스타그램#육아기록#육아맘#일상#베이비#인스타베이비🍼 #기운찬#천하장사#으랏차차 #instadaily#instababy#babylife#playing #piano#dailyphoto
.
.
얼마나 뽈뽈거리는지 잠시도 한눈을 팔수가 없네... 헬멧써도 이마쾅을 막을 순 없었다😥
25 3 14 September, 2019

🐼졸귀탱 팬더🐼
.
.
응아하고 기부니가 좋은 팬더🐼
데구르르 앞구르기하는 귀요미💚💚 #Panda #앞구르기 #졸귀탱
#에버랜드 #pandaworld #팬더

🐼졸귀탱 팬더🐼
.
.
응아하고 기부니가 좋은 팬더🐼
데구르르 앞구르기하는 귀요미💚💚 #Panda #앞구르기 #졸귀탱
#에버랜드 #pandaworld #팬더
71 2 14 September, 2019

너 진짜 개웃겨...... 앞구르기ㅋㅋㅋㅋㅋㅋㅋㅋ무구르기

#무이 #앞구르기 #재주 #재주꾼 #아르무이 #반려견 #비숑 #비숑프리제 #산책 #산책할래

너 진짜 개웃겨...... 앞구르기ㅋㅋㅋㅋㅋㅋㅋㅋ무구르기

#무이 #앞구르기 #재주 #재주꾼 #아르무이 #반려견 #비숑 #비숑프리제 #산책 #산책할래
15 0 14 September, 2019

따끈따끈 지금의 나오니ㅋㅋㅋㅋ
옆구르기도 아니곸ㅋㅋㅋㅋ
앞구르기를 빙글ㅋㅋㅋㅋㅋㅋㄱ
하루종일 자고 이제서야 난리ㅋㅋ
#나온스타그램 #앞구르기 #장인

따끈따끈 지금의 나오니ㅋㅋㅋㅋ
옆구르기도 아니곸ㅋㅋㅋㅋ
앞구르기를 빙글ㅋㅋㅋㅋㅋㅋㄱ
하루종일 자고 이제서야 난리ㅋㅋ
#나온스타그램 #앞구르기 #장인
22 0 13 September, 2019

Top #앞구르기 posts

2018 09 06
문센데이...가을학기첫수업트니트니^^
수업시작전 항상하는 앞구르기~~
첨온칭구들위해 선생님과 함께 시범ㅎㅎ
완죤 귀여워^^
.
.
#육아 #육아맘👯 #육아소통 #아들둘맘#문화센터 #가을학기 #트니트니 #첫수업 #둘째아들램 #18개월 #2살 #닭띠아기🐥 #앞구르기 #시범 #졸귀탱🙈 #잼나게 #신나게
#수업하고왔어요

2018  09  06
문센데이...가을학기첫수업트니트니^^
수업시작전 항상하는 앞구르기~~
첨온칭구들위해 선생님과 함께 시범ㅎㅎ
완죤 귀여워^^
.
.
#육아#육아맘👯 #육아소통 #아들둘맘✌ #문화센터 #가을학기 #트니트니 #첫수업 #둘째아들램 #18개월 #2살 #닭띠아기🐥 #앞구르기#시범#졸귀탱🙈#잼나게#신나게
#수업하고왔어요
127 25 7 September, 2018

#
월요일이야!!
거짓말이야!!
괴로움을 표현하는 아티스트 맹😝
.
.
.

웃는 월요일이 되길
#도그맥스 #맹고 #월요일 #앞구르기 #fun #smile
#덴티스츠어포인트먼트 #dentistsappointment

#
월요일이야!!
거짓말이야!!
괴로움을 표현하는 아티스트 맹😝
.
.
.

웃는 월요일이 되길
#도그맥스 #맹고 #월요일 #앞구르기 #fun #smile
#덴티스츠어포인트먼트 #dentistsappointment
204 38 27 August, 2017

애기때 자주 하던 개인기 오랜만에
#바비 #앞구르기 #개인기부자 #냥아치
#냥스타그램 #catstagram #😽

애기때 자주 하던 개인기 오랜만에
#바비 #앞구르기 #개인기부자 #냥아치
#냥스타그램 #catstagram #😽
184 28 18 May, 2018

:
D+1,028
태풍이 오거나말거나
윤진이는 앞구르기😊
.
.
#윤진이네 #쁘라삐룬 #태풍 #윤진 #딸스타그램 #아빠진사 #네살아기 #일상 #제주 #앞구르기 #초록 #깔맞춤

:
D+1,028
태풍이 오거나말거나
윤진이는 앞구르기😊
.
.
#윤진이네 #쁘라삐룬 #태풍 #윤진 #딸스타그램 #아빠진사 #네살아기 #일상 #제주 #앞구르기 #초록 #깔맞춤
159 16 1 July, 2018

1. 숨막히는 깜찍함이야 진짜..
#어디서배운애교냐 #만져만져
2. 핑크빛하늘이 이뻐서 영상찍어봤는데 살풀이시작
#그거뭐냐첨보는건데 #어디서가져왔냐
3. 후니조교의 좌로굴러 우로굴러 앞으로굴러
#앞구르기 #댕굴댕굴
#철수와후니 #진돗개 #똥강아지 #개린이 #시골개 #백구 #강아지 #노을 #하늘

1. 숨막히는 깜찍함이야 진짜..
#어디서배운애교냐#만져만져
2. 핑크빛하늘이 이뻐서 영상찍어봤는데 살풀이시작
#그거뭐냐첨보는건데#어디서가져왔냐
3. 후니조교의 좌로굴러 우로굴러 앞으로굴러
#앞구르기#댕굴댕굴
#철수와후니#진돗개#똥강아지#개린이#시골개#백구#강아지#노을#하늘
2,161 23 24 August, 2019

.
앞구르기 포착~~
.
자기전에 안자고 버티면서 계속 저러고 있다
정말 앞구르기를 하려고 그러는지
거꾸로 서는게 좋은건지~~재밌는지~~
알수는 없음ㅋㅋ
많이 컸다~~💕💕
.
.
.
#15개월아기 #곧16개월 #아기놀이 #앞구르기 #혼자성공 #재밌니 #많이컸네 #신기하다 #운동을좋아하려나 #낮잠좀자줄래
#너재우다가 #하루다감 #육아그램 #워킹맘그램 #육아맘 #딸맘 #딸이에요

.
앞구르기 포착~~
.
자기전에 안자고 버티면서 계속 저러고 있다
정말 앞구르기를 하려고 그러는지
거꾸로 서는게 좋은건지~~재밌는지~~
알수는 없음ㅋㅋ
많이 컸다~~💕💕
.
.
.
#15개월아기 #곧16개월 #아기놀이 #앞구르기 #혼자성공 #재밌니 #많이컸네 #신기하다 #운동을좋아하려나 #낮잠좀자줄래
#너재우다가 #하루다감 #육아그램 #워킹맘그램 #육아맘 #딸맘 #딸이에요
113 38 3 hours ago

한 번쯤 해보고 싶었다
#앞구르기 #풍차돌리기 #점프샷

한 번쯤 해보고 싶었다
#앞구르기 #풍차돌리기 #점프샷
205 11 1 June,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