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풀장 Instagram Photos & Videos

Statistics

We looked inside some of the posts tagged with #프레임풀장 and here's what we found interesting.

Inside 36 Posts

Time between posts:
281 hours
Average like
45.2
Average comment
6.5
Posts with video
2/36
Posts with photo
34/36

Hashtag Popularity

@rarabasser Profile picture

@rarabasser

Jeonju

#홈풀 #베란다풀장 #집이최고 #프레임풀장
3m사이즈, 3년째 쓰는데 정말 좋아요 ㅎㅎㅎ

#홈풀 #베란다풀장 #집이최고 #프레임풀장
3m사이즈, 3년째 쓰는데 정말 좋아요 ㅎㅎㅎ
44 1 7 August, 2019
@love_subin Profile picture

@love_subin

외할미댁 워터파크~
아침 10시에 들어가 오후 4시까지
질리도록 물놀이~😩😩
아이들 여름에 와서 놀으라고 풀장 사주셨는데
뽕빼고 왔넹~🤭🤭
.
.
.
#외가댁 #물놀이 #프레임풀장 #튜브 #6살딸 #유치원방학

외할미댁 워터파크~
아침 10시에 들어가 오후 4시까지
질리도록 물놀이~😩😩
아이들 여름에 와서 놀으라고 풀장 사주셨는데
뽕빼고 왔넹~🤭🤭
.
.
.
#외가댁#물놀이#프레임풀장#튜브#6살딸#유치원방학
16 8 7 August, 2019
@8jong_min5 Profile picture

@8jong_min5

의령군 워터파크^^~해놓으니깐 좋네ㅋㅋ
큰거산다고 삿는데 작네ㅋ신났다 아주
하나씩 장만해보드라고,다음엔 바베큐 그릴이당
.
.
.
#프레임풀장 #풀장 #시원하네 #워터파크
#재미있다🤗 #할아버지집 #방학동안
#일주일살기 #자기들세상 #삼형제
#첫째 #둘째 #셋쩨 #모여라삼형제

의령군 워터파크^^~해놓으니깐 좋네ㅋㅋ
큰거산다고 삿는데 작네ㅋ신났다 아주
하나씩 장만해보드라고,다음엔 바베큐 그릴이당
.
.
.
#프레임풀장#풀장#시원하네#워터파크
#재미있다🤗#할아버지집#방학동안
#일주일살기#자기들세상#삼형제
#첫째#둘째#셋쩨#모여라삼형제
29 12 30 July, 2019
@nakong_hakong_yudle Profile picture

@nakong_hakong_yudle

비와도 한다...ㅋㅋ
비와서 못한다고 했더니.. 오전내내 침울..원망.. 엄마가 비오라고 한것도 아닌데..😭😭 그냥 비 맞고 해라.. 했더니 그제서야 활력 찾는 어린이들... 생각만큼 안춥고 좋아하니 하라고 하길 잘했네.. #인텍스풀 #프레임풀장 #인텍스풀특대형

비와도 한다...ㅋㅋ
비와서 못한다고 했더니.. 오전내내 침울..원망.. 엄마가 비오라고 한것도 아닌데..😭😭 그냥 비 맞고 해라.. 했더니 그제서야 활력 찾는 어린이들... 생각만큼 안춥고 좋아하니 하라고 하길 잘했네..#인텍스풀 #프레임풀장 #인텍스풀특대형
6 0 28 July, 2019
@hye_ring90 Profile picture

@hye_ring90

#노동일기 #육아일기 #노가다

아침에 애들 보내자마자 테라스가서 청소하고 두시간

ㅋㅋㅋ #햇빛가리개 #그늘막 치는데
드릴이 없어서 다이소 콘크리트용 못 이랑 망치 사들고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못박는다고 죽을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위 먹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크리트 못박기 왤케 힘듬 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속 천막은 짱짱하게 설치하는거였는데
현실은 흐물흐물ㅋ 망ㅋ 이것도 두시간ㅠㅠㅠㅠ

여차저차 천막 다 치고 쉴라고 하는데
눈치 없이 #프레임풀장 #인텍스풀장 도착함ㅋㅋ
16키로 들고 낑낑 거리면서 복층 올라가서 뚝딱뚝딱
이건 20분 ㅋㅋㅋㅋㅋ #수영장 설치가 제일 쉬웠어용

아직 바닥 매트가 안와서 물은 안받았당
ㅋㅋㅋㅋㅋㅋㅋ더 큰거 사고 팟는데 테라스가 쫍넹
#힘들다그램 #막노동 #한시간뒤하원 #밥해야됨

재밌게 놀아라 딸랑구들💕 김보미 취저 #엠버튜브

#노동일기 #육아일기 #노가다

아침에 애들 보내자마자 테라스가서 청소하고 두시간

ㅋㅋㅋ#햇빛가리개 #그늘막 치는데 
드릴이 없어서 다이소 콘크리트용 못 이랑 망치 사들고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못박는다고 죽을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위 먹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크리트 못박기 왤케 힘듬 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속 천막은 짱짱하게 설치하는거였는데
현실은 흐물흐물ㅋ 망ㅋ 이것도 두시간ㅠㅠㅠㅠ

여차저차 천막 다 치고 쉴라고 하는데
눈치 없이 #프레임풀장 #인텍스풀장 도착함ㅋㅋ
16키로 들고 낑낑 거리면서 복층 올라가서 뚝딱뚝딱
이건 20분 ㅋㅋㅋㅋㅋ #수영장 설치가 제일 쉬웠어용

아직 바닥 매트가 안와서 물은 안받았당
ㅋㅋㅋㅋㅋㅋㅋ더 큰거 사고 팟는데 테라스가 쫍넹
#힘들다그램 #막노동 #한시간뒤하원 #밥해야됨

재밌게 놀아라 딸랑구들💕 김보미 취저 #엠버튜브
41 31 17 July, 2019
@so_dojm Profile picture

@so_dojm

#도주니워터파크 개장
작년에 쓰던 돌고래가 너무 커서 올해는 좀더 작은 악어와 함께~ 계속계속 놀고 싶다는 아들...
하원 후 매일 뭐 하고 놀까를 고민해봐야 될것 같네 ... 어린 동생도 돌봐줘야하는데 육아는 갈수록 어려운 것 같다 ㅠ ㅜ .
.
.
#38개월 #4살아들램 #미친네살 #남매맘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헬육아 #독박육아 #육아소통 #전원주택그램 #물놀이 #프레임풀장 #전용놀이터 #하원후놀이 #홈문센 #홈워터파크 #너무좋아

#도주니워터파크 개장
작년에 쓰던 돌고래가 너무 커서 올해는 좀더 작은 악어와 함께~ 계속계속 놀고 싶다는 아들...
하원 후 매일 뭐 하고 놀까를 고민해봐야 될것 같네 ... 어린 동생도 돌봐줘야하는데 육아는 갈수록 어려운 것 같다 ㅠ ㅜ .
.
.
#38개월#4살아들램#미친네살#남매맘#육아맘#육아스타그램#헬육아#독박육아#육아소통#전원주택그램#물놀이#프레임풀장#전용놀이터#하원후놀이#홈문센#홈워터파크#너무좋아
36 8 15 July, 2019
@eun._.sisters_ Profile picture

@eun._.sisters_

캠핑 수영장 개장🏖
다 준비해준 남편님께 감사🥰
친구들도 초대해주고 맛있는 맥주안주까지😋최고👍🍤
.
#캠핑 #수영장 #프레임풀장 #베스트웨이
#맥주안주 #양파꽃 #주말 #일상
#딸셋맘 #여름캠핑

캠핑 수영장 개장🏖
다 준비해준 남편님께 감사🥰
친구들도 초대해주고 맛있는 맥주안주까지😋최고👍🍤
.
#캠핑 #수영장 #프레임풀장 #베스트웨이
#맥주안주 #양파꽃 #주말 #일상
#딸셋맘 #여름캠핑
25 1 14 July, 2019
@jeju_toymarket Profile picture

@jeju_toymarket

#풀장 #프레임풀장
33000원부터 ~298,000원까지
사이즈별로 다 구비해놨습니다
전화문의 주세용 ~ 📞064 725 1988

#풀장 #프레임풀장 
33000원부터 ~298,000원까지 
사이즈별로 다 구비해놨습니다 
전화문의 주세용 ~ 📞064 725 1988
113 0 3 July, 2019
@naturemint Profile picture

@naturemint

큰 수영장 옆 유아용 풀장 준비완료🏖 아직 수영장이 깊은 아이들을 위해🤗😆🏝 아가들도 좋아하겠죠?!!🤔
#instatoday #좋은하루 #today #오늘하루 #일상 #오늘은 #instadaily #instaday #설정샷 #오늘아침 #daily #하루스타그램 #day #하루 #투데이 #베스트웨이 #프레임풀장 #유아풀장 #자연향펜션 #단양 #펜션

큰 수영장 옆 유아용 풀장 준비완료🏖 아직 수영장이 깊은 아이들을 위해🤗😆🏝 아가들도 좋아하겠죠?!!🤔
#instatoday #좋은하루 #today #오늘하루 #일상 #오늘은 #instadaily #instaday #설정샷 #오늘아침 #daily #하루스타그램 #day #하루 #투데이 #베스트웨이 #프레임풀장 #유아풀장 #자연향펜션 #단양 #펜션
19 4 29 April, 2019
@eppem_sue Profile picture

@eppem_sue

비온후 #가을바람 살랑살랑한 #독봉산웰빙공원 에서 유치원 숲활동 기억 더듬으며 자연물이용해서 집짓기~
서늘해서 #프레임풀장 을 걷어야하나..더울지도 모르는 #추석 을 위해 둬야하나 고민중이에요ㅜㅜ
.
#하늘빛닭섬지기는 #엄마모드on
.
#하늘빛닭섬
#거제도가족민박
#거제도민박
#거제도
#거제도여행
#관포항
#관포항투명카누
#한화벨버디어리조트
#농소몽돌해수욕장
#시골집
#바베큐
#거가대교
#가족여행

비온후 #가을바람 살랑살랑한 #독봉산웰빙공원 에서 유치원 숲활동 기억 더듬으며 자연물이용해서 집짓기~
서늘해서 #프레임풀장 을 걷어야하나..더울지도 모르는 #추석 을 위해 둬야하나 고민중이에요ㅜㅜ
.
#하늘빛닭섬지기는 #엄마모드on
.
#하늘빛닭섬
#거제도가족민박
#거제도민박
#거제도
#거제도여행
#관포항
#관포항투명카누
#한화벨버디어리조트
#농소몽돌해수욕장
#시골집
#바베큐
#거가대교
#가족여행
23 1 7 September, 2018
@hankyungae82 Profile picture

@hankyungae82

Dangjin

. 프레임풀장 조립 후
물 받는 시간만 3시간 걸린듯;;
첫째 하원하고 우리집 물놀이 개장~
둘째는 처음에 좀 무서워 하더니 👌
아빠는 여전히 신남;; .
#우리집이피서지 #우리집물놀이 #인텍스풀장
#프레임풀장 #사길잘한듯 #잼나게놀자

. 프레임풀장 조립 후
물 받는 시간만 3시간 걸린듯;;
첫째 하원하고 우리집 물놀이 개장~
둘째는 처음에 좀 무서워 하더니 👌
아빠는 여전히 신남;; .
#우리집이피서지 #우리집물놀이 #인텍스풀장
#프레임풀장 #사길잘한듯 #잼나게놀자
12 8 6 August, 2018
@hankyungae82 Profile picture

@hankyungae82

.
지난주에 구입한 #프레임풀장 도착~
신랑이 열심히 조립중
있다가 첫째오면 너무너무 신나하겠다!
크기가 커서 물은 언제 다 채우나;;;
.
#프레임풀장 #우리집수영장
#곧수영장개장 #신난다

.
지난주에 구입한 #프레임풀장 도착~
신랑이 열심히 조립중
있다가 첫째오면 너무너무 신나하겠다!
크기가 커서 물은 언제 다 채우나;;;
.
#프레임풀장 #우리집수영장
#곧수영장개장 #신난다
7 0 6 August, 2018
@ra.rh.mom Profile picture

@ra.rh.mom

D+158일

어제에 이은 물놀이
오늘은 로하도 함께

이렇게 좋아할줄이야..
더 빨리 사줄걸... 물놀이후 낮잠은 필수!!!!! #남매스타그램👫 #육아일기👼 #물놀이 #프레임풀장 #건물옥상 #옥상파크 #너네만좋다면 #5개월아가 #첫물놀이 #할아버지표그늘막 #감사합니다 #물놀이후낮잠

D+158일

어제에 이은 물놀이
오늘은 로하도 함께

이렇게 좋아할줄이야..
더 빨리 사줄걸... 물놀이후 낮잠은 필수!!!!! #남매스타그램👫 #육아일기👼 #물놀이 #프레임풀장 #건물옥상 #옥상파크 #너네만좋다면 #5개월아가 #첫물놀이 #할아버지표그늘막 #감사합니다 #물놀이후낮잠
17 5 3 August, 2018
@kidsmodel.amocu Profile picture

@kidsmodel.amocu

Yeongcheon

#20180801

영천 할머니댁 1일차.
도착해서 바로 물놀이💦.
.
뒷뜰 실내라서 뜨겁지도 춥지도 않게
3시간을 알차게 놀았음ㅋ.
.
두번째 사진은 무슨 비보잉인줄..😆.
.
.
.
.
#식당아님주의
#겨울에도물놀이가능
.
.
#김시을 #키즈모델김시을 #아모 #아모쿠 #키즈모델 #광고모델 #피팅모델 #아역배우 #오오티디키즈 #시골집 #인텍스풀장 #프레임풀장 #워터파크 #살인더위 #더위야가라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반테러 #꽃길만걷자

#20180801

영천 할머니댁 1일차.
도착해서 바로 물놀이💦.
.
뒷뜰 실내라서 뜨겁지도 춥지도 않게
3시간을 알차게 놀았음ㅋ.
.
두번째 사진은 무슨 비보잉인줄..😆.
.
.
.
.
#식당아님주의
#겨울에도물놀이가능
.
.
#김시을 #키즈모델김시을 #아모 #아모쿠 #키즈모델 #광고모델 #피팅모델 #아역배우 #오오티디키즈 #시골집 #인텍스풀장 #프레임풀장 #워터파크 #살인더위 #더위야가라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좋반테러 #꽃길만걷자
151 10 3 August, 2018
@ming.ji_lee Profile picture

@ming.ji_lee

-
오늘은 다은이집 모임 ❣
간만에 따터파크 개장 🏖
애들이 너무 신이난건지 혼이 나간건지
아무도 낮잠을 안자는 불편한 진실 😭
.
#엄마넷 #애여섯 #딸다섯 #아들하나 #집터파크 #집캉스 #베란다파크

-
오늘은 다은이집 모임 ❣
간만에 따터파크 개장 🏖
애들이 너무 신이난건지 혼이 나간건지 
아무도 낮잠을 안자는 불편한 진실 😭
.
#엄마넷 #애여섯 #딸다섯 #아들하나 #집터파크 #집캉스 #베란다파크
71 6 2 August, 2018
@jj_eunsu Profile picture

@jj_eunsu

시원하게~~ 거실에 실내풀장 개장❤️
물속에 레고블럭 풀어놓으니 수중 블럭방!
에어컨 없이도 시원한 하루였어👍🏼
#여름방학 #폭염 #대처하는자세 #프레임풀장 #실내수영장 #블럭방 #굿아이디어 #맞네맞아

시원하게~~ 거실에 실내풀장 개장❤️
물속에 레고블럭 풀어놓으니 수중 블럭방!
에어컨 없이도 시원한 하루였어👍🏼
#여름방학 #폭염 #대처하는자세 #프레임풀장 #실내수영장 #블럭방 #굿아이디어 #맞네맞아
10 4 1 August, 2018
@victoryumom Profile picture

@victoryumom

#베란다풀장
우리집 워터파크
아예 밥도 여기서 먹음 ㅋㅋㅋ
(아주그냥 상전이네)
#방학첫날
물놀이로 시작!!
이제 키카로 출동 ㅠ
나도 니 방학이라 휴가썼는데
왜 출근하는게 더 편한거 같지 ㅡㅡ
#일상 #워킹맘 #아들바보 #프레임풀장 #우리집워터파크

#베란다풀장 
우리집 워터파크
아예 밥도 여기서 먹음 ㅋㅋㅋ
(아주그냥 상전이네)
#방학첫날
물놀이로 시작!!
이제 키카로 출동 ㅠ
나도 니 방학이라 휴가썼는데
왜 출근하는게 더 편한거 같지 ㅡㅡ
#일상 #워킹맘 #아들바보 #프레임풀장 #우리집워터파크
17 5 30 July, 2018
@victoryumom Profile picture

@victoryumom

#베란다풀장
결국 우리집에도 .... 😱
어제 택배와서 베란다 치우고 설치했는데
설치하자마자 물에 들어가더니
자기전에도 들어간다 난리 ㅡㅡ
오늘아침 눈뜨자 마자 저러고 있음
이리도 좋아할줄 알았음 진작 사줄걸 ㅋ
근데 풀장 설치하니 날씨 왜 시원한거니
#일상 #아들바보 #프레임풀장 #베란다

#베란다풀장 
결국 우리집에도 .... 😱
어제 택배와서 베란다 치우고 설치했는데
설치하자마자 물에 들어가더니
자기전에도 들어간다 난리 ㅡㅡ
오늘아침 눈뜨자 마자 저러고 있음
이리도 좋아할줄 알았음 진작 사줄걸 ㅋ
근데 풀장 설치하니 날씨 왜 시원한거니
#일상 #아들바보 #프레임풀장 #베란다
19 2 30 July, 2018
@o1ssim Profile picture

@o1ssim

#떡잎조카
이모부가 선물한 #배럴 #래쉬가드 개시 ㅋㅋㅋ 키즈모델돋네 ㄲㄲ

작년에 산 #백조튜브 드디어 개시!
#프레임풀장 큰걸로 바꿨는데 튜브도 커져서 또 꽉찬다.. -
#명계하우스 #여름 #물놀이 #튜브 #베스트웨이 #풀장 #간이수영장 #bestway #배럴래쉬가드 #barrel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iphone8 #iphone8plus

#떡잎조카
이모부가 선물한 #배럴#래쉬가드 개시 ㅋㅋㅋ 키즈모델돋네 ㄲㄲ

작년에 산 #백조튜브 드디어 개시!
#프레임풀장 큰걸로 바꿨는데 튜브도 커져서 또 꽉찬다.. -
#명계하우스#여름#물놀이#튜브#베스트웨이#풀장#간이수영장#bestway#배럴래쉬가드#barrel
#아이폰8#아이폰8플러스#iphone8#iphone8plus
28 8 29 July, 2018
@blackbean91 Profile picture

@blackbean91

베란다 물놀이 준비 중
먼저 들어와서 시동거는 흥광이

물총 넘 귀엽긴한데 물넣기가 힘들다
뽀로로머리 커서 물넣기애매.. 프레임풀장은 설치도 간편하고 바람불었다넣었다 번거로울 1도 없는듯
물뺄때도 바닥에 마개가 있어서 충분
대신 쿠션이 없어서 완전 아가는 조심해야겠다

#베란다물놀이 #뽀로로물총 #물놀이 #아기물놀이 #프레임풀장 #풀장 #장난감출동 #아기 #육아 #소통 #일상 #물 #물스타그램

베란다 물놀이 준비 중
먼저 들어와서 시동거는 흥광이

물총 넘 귀엽긴한데 물넣기가 힘들다
뽀로로머리 커서 물넣기애매.. 프레임풀장은 설치도 간편하고 바람불었다넣었다 번거로울 1도 없는듯
물뺄때도 바닥에 마개가 있어서 충분
대신 쿠션이 없어서 완전 아가는 조심해야겠다

#베란다물놀이 #뽀로로물총 #물놀이 #아기물놀이 #프레임풀장 #풀장 #장난감출동 #아기 #육아 #소통 #일상 #물 #물스타그램
38 3 25 July, 2018
@bangwool27 Profile picture

@bangwool27

집에서 신나는 물놀이♡
더위야~~물러가라~~~🤣😎
혀니이모가 사준 타요 물총매고 신나게
오늘도 불태운 우리아들 시후♡
너가좋으면 나도 너무 좋아~~♡♡
물온도가 좋았는지 채아도 좋아해서 굿굿👍
.
.
#물놀이 #프레임풀장 #인텍스 #집스타그램 #수영장 #여름 #타요물총 #인스타베이비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그램 #baby #아기 #딸스타그램 #젊줌마 #맞팔 #럽스타그램 #도치맘 #세젤예

집에서 신나는 물놀이♡
더위야~~물러가라~~~🤣😎
혀니이모가 사준 타요 물총매고 신나게 
오늘도 불태운 우리아들 시후♡
너가좋으면 나도 너무 좋아~~♡♡
물온도가 좋았는지 채아도 좋아해서 굿굿👍
.
.
#물놀이#프레임풀장#인텍스#집스타그램#수영장#여름#타요물총#인스타베이비#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육아그램#baby#아기#딸스타그램#젊줌마#맞팔#럽스타그램#도치맘#세젤예
69 10 24 July, 2018
@okhwalin Profile picture

@okhwalin

.
따님 시원하십니까..😊
#옥상풀장 #프레임풀장 #물놀이 #intex #집물놀이 #집휴가 #집에콕 #여기가천국 #혼자도신나요 #첨벙첨벙
.
수경까지 챙겨 본격물놀이
호흡연습하겠다더니 그냥 첨벙첨벙 ㅋㅋㅋㅋ
.
청소하다 죽을뻔..

.
따님 시원하십니까..😊
#옥상풀장 #프레임풀장 #물놀이 #intex #집물놀이 #집휴가 #집에콕 #여기가천국 #혼자도신나요 #첨벙첨벙
.
수경까지 챙겨 본격물놀이
호흡연습하겠다더니 그냥 첨벙첨벙  ㅋㅋㅋㅋ
.
청소하다 죽을뻔..
13 7 24 July, 2018
베란다에 수영장 하나쯤 기본이자나엽? 헤헷 허세~

물은 언제... 채우나ㅠ

#가정용수영장
#수영장
#풀장
#대형풀장
#대형수영장
#아기풀장
#아기수영장
#인덱스풀장
#프레임풀장
#인덱스수영장
#프레임수영장
66 0 24 July, 2018
@memory_gb Profile picture

@memory_gb

2018.07.21
ㅋㅋ 첫번째 사진은.. 많이 심하네 ㅋㅋ #과잉뽀샵
하필 젤 더울 정오에 타프치고 수영장 조립하고.. ㅎㅎㅎㅎ💦
동생은 물풍선 200개 만들고 ㅋ🤣
아오씨!! 아오씨!! 중얼거리며..🤬
쓰러지기 일보직전까지 준비함😭
#맥반석오징어되는느낌 🦑
.
저녁6시까지 물놀이함 ㅋㅋ
.
#친정뒷마당 #인덱스풀장 #프레임풀장 #신상물놀이용품
.
#instasize #천안맘 #주말 #일상 #물놀이 #럽스타그램 #홈터파크 #인스타주니어 #instajunior #에이치쓰리 #조카바보 #스노우 #canon80d

2018.07.21
ㅋㅋ 첫번째 사진은.. 많이 심하네 ㅋㅋ #과잉뽀샵
하필 젤 더울 정오에 타프치고 수영장 조립하고.. ㅎㅎㅎㅎ💦
동생은 물풍선 200개 만들고 ㅋ🤣
아오씨!! 아오씨!! 중얼거리며..🤬
쓰러지기 일보직전까지 준비함😭
#맥반석오징어되는느낌 🦑
.
저녁6시까지 물놀이함 ㅋㅋ
.
#친정뒷마당 #인덱스풀장 #프레임풀장 #신상물놀이용품
.
#instasize #천안맘 #주말 #일상 #물놀이 #럽스타그램 #홈터파크 #인스타주니어 #instajunior #에이치쓰리 #조카바보 #스노우 #canon80d
57 8 7 hours ago
@ming.ji_lee Profile picture

@ming.ji_lee

-
오늘은 다은이랑 예은이랑 아빠랑 같이 참방 💦
예은이 튜브도 밀어주고
놀랠까봐 미끄럼틀도 살살타주는 착한언니 ❣
그 착한언니 아빠한텐 뭐없음 머리채잡고 물 부어버림 ㅋㅋ
36세 아빠도 똑같이 5세 딸 머리에 물부어버림
잘놀다 둘이 🤦‍♀️ ㅋㅋㅋ
.
#집터파크 #베란다파크 #풀장 #프레임풀장 #아빠 #딸딸 #수준이딱맞음

-
오늘은 다은이랑 예은이랑 아빠랑 같이 참방 💦
예은이 튜브도 밀어주고 
놀랠까봐 미끄럼틀도 살살타주는 착한언니 ❣
그 착한언니 아빠한텐 뭐없음 머리채잡고 물 부어버림  ㅋㅋ
36세 아빠도 똑같이 5세 딸 머리에 물부어버림 
잘놀다 둘이 🤦‍♀️ ㅋㅋㅋ
.
#집터파크 #베란다파크 #풀장 #프레임풀장 #아빠 #딸딸 #수준이딱맞음
76 7 13 hours ago
@honoos Profile picture

@honoos

.
김매경
드디어 사고쳤다
퇴근하고 오니 집앞에 #택배박스 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다
아 날 쉬게 놔두지 않는구나
거실에서 풀었더니 꽉차네
저녁먹고 긴급조립
다이빙금지 스티커 부착!

#인텍스 #프레임풀장 #집에이제빈공간없음 #꽉꽉채워야맘이편하냐 #물구멍위치잘못잡아서다조립하고한바퀴돌림 #오늘도피곤 #데일리 #일상 #늘그랬듯이 #박스안의사람은웃고있지만 #물채우는데한시간걸릴듯 #집스타그램 #35도이상시에만사용해라 #다이빙금지

.
김매경
드디어 사고쳤다
퇴근하고 오니 집앞에 #택배박스 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다
아 날 쉬게 놔두지 않는구나
거실에서 풀었더니 꽉차네
저녁먹고 긴급조립
다이빙금지 스티커 부착!

#인텍스 #프레임풀장 #집에이제빈공간없음 #꽉꽉채워야맘이편하냐 #물구멍위치잘못잡아서다조립하고한바퀴돌림 #오늘도피곤 #데일리 #일상 #늘그랬듯이 #박스안의사람은웃고있지만 #물채우는데한시간걸릴듯 #집스타그램 #35도이상시에만사용해라 #다이빙금지
13 4 4 July, 2018
@eppem_sue Profile picture

@eppem_sue

태풍후 #텃밭은 멘붕오게 되어있네요ㅜㅜ
급한대로 #고추대 만 세우고 왔어요~
내일 마저해야겠어요
#프레임풀장 도 안전하게 잘 견뎌줬네요;;
엄마는 신나게 밭일하는데 주니어는 신났네요ㅋ

#하늘빛닭섬
#거제도가족민박
#거제도민박
#거제도
#거제도여행
#관포항
#관포항투명카누
#한화벨버디어리조트
#농소몽돌해수욕장
#시골집
#바베큐
#거가대교
#가족여행

태풍후 #텃밭은 멘붕오게 되어있네요ㅜㅜ
급한대로 #고추대 만 세우고 왔어요~
내일 마저해야겠어요
#프레임풀장 도 안전하게 잘 견뎌줬네요;;
엄마는 신나게 밭일하는데 주니어는 신났네요ㅋ

#하늘빛닭섬
#거제도가족민박
#거제도민박
#거제도
#거제도여행
#관포항
#관포항투명카누
#한화벨버디어리조트
#농소몽돌해수욕장
#시골집
#바베큐
#거가대교
#가족여행
24 1 4 July, 2018
@da_ming_uuu Profile picture

@da_ming_uuu



간식,,
지난주말이야기,, 오늘클레이수업하고
작품까지만들어온 1번
어쩜이리잘만드냐고 선생님칭찬에
엄마닮아서그렇다고했다는 큰따님
아이뻐😘
지난번 만들어준 와플아이스크림까지
완벽재현👍

외할미집 앞마당 수영장오픈♡

#카나페 #홈쿡
#간식 #카나페만들기
#아트비즈 #4세 #장난감
#클레이 #작품 #2학년
#육아맘 #주말 #일상
#프레임풀장

ㆍ
ㆍ
간식,,
지난주말이야기,, 오늘클레이수업하고
작품까지만들어온 1번
어쩜이리잘만드냐고 선생님칭찬에
엄마닮아서그렇다고했다는 큰따님
아이뻐😘
지난번 만들어준 와플아이스크림까지
완벽재현👍

외할미집 앞마당 수영장오픈♡

#카나페 #홈쿡
#간식 #카나페만들기
#아트비즈 #4세 #장난감
#클레이 #작품 #2학년
#육아맘 #주말 #일상
#프레임풀장
36 4 25 June, 2018

Top #프레임풀장 posts

@buyjhy012 Profile picture

@buyjhy012

금요일 학교 끝나고 바로 출발해서
1박2일 정말 하얗게 불태웠다~🎶🎶
#계곡 은 아이들에게 딱 안전한 깊이로 #물고기 잡고 #개구리 도 잡고 너무 좋았다. 수영은 별방 바로 앞에 설치해주신 #프레임풀장 에서 시원하게~🏊‍♀️
풀장에서 하니 더 안전해 지켜보며 #맥주
한잔 ~^^~ ㅎㅎ🍻🍻
.
#여행 갈때 챙겨가면 좋아요 ^^
#물총 #비눗방울 #보드게임 #클레이
#그림그리기 .
.
#노래방기계 설치해주셔서
#감성돋는밤 #반짝반짝 색색깔 예쁜 물빛 아래 밤까지 신나게 놀고,
마지막에 #분위기있는공간 에서 #냉커피한잔 으로 마무리 ㅎㅎ😊😊 .
#아이들이너무좋아했던 #흰여울펜션
#아이들과함께하기좋은곳 #별방 ^^
#바로앞 주차장 #바베큐장 #풀장까지
.
#경기도광주 #퇴촌 #펜션추천 #여행
#경기도광주맘 #하하자매 #주말육아

금요일 학교 끝나고 바로 출발해서
1박2일 정말 하얗게 불태웠다~🎶🎶
#계곡 은 아이들에게 딱 안전한 깊이로 #물고기 잡고 #개구리 도 잡고 너무 좋았다. 수영은 별방 바로 앞에 설치해주신  #프레임풀장 에서 시원하게~🏊‍♀️
풀장에서 하니 더 안전해 지켜보며 #맥주
한잔 ~^^~ ㅎㅎ🍻🍻
.
#여행 갈때 챙겨가면 좋아요 ^^
#물총 #비눗방울 #보드게임 #클레이
#그림그리기 .
.
#노래방기계 설치해주셔서
#감성돋는밤 #반짝반짝 색색깔 예쁜 물빛 아래 밤까지 신나게 놀고,
마지막에 #분위기있는공간 에서 #냉커피한잔 으로 마무리 ㅎㅎ😊😊 .
#아이들이너무좋아했던 #흰여울펜션
#아이들과함께하기좋은곳 #별방 ^^
#바로앞 주차장 #바베큐장 #풀장까지
.
#경기도광주 #퇴촌 #펜션추천 #여행
#경기도광주맘 #하하자매 #주말육아
52 12 22 June, 2019
@l_jiyu_l Profile picture

@l_jiyu_l

#인텍스풀장 집에수영장을...
2m넘는풀장🙄 덮개랑 정화펌프까지.
집안에 진짜 #수영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여름 질리도록 #물놀이 하자..
오늘 베란다청소하느라 ㄷ지는줄알았어^^ #애미의땀놀이
#너희가원한다면
#INTEX #프레임풀장

#인텍스풀장 집에수영장을...
2m넘는풀장🙄 덮개랑 정화펌프까지.
집안에 진짜 #수영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여름 질리도록 #물놀이 하자..
오늘 베란다청소하느라 ㄷ지는줄알았어^^ #애미의땀놀이 
#너희가원한다면 
#INTEX #프레임풀장
84 10 24 July, 2018
@shjw17121 Profile picture

@shjw17121

#옥터파크

오랜만에 에어컨은 잠시 쉬고
엄마는 죽어나고ㅋㅋ

너네가 행복하다면💕

#대프리카 #여름나기 #옥상워터파크 #프레임풀장

#옥터파크

오랜만에 에어컨은 잠시 쉬고
엄마는 죽어나고ㅋㅋ

너네가 행복하다면💕

#대프리카 #여름나기 #옥상워터파크 #프레임풀장
50 11 27 July, 2018
@___syjshy___ Profile picture

@___syjshy___

👶🏻 1095 & 672 days
⠀⠀
⠀⠀⠀

⠀⠀
어푸어푸
신났다 울애기들 🐳 ⠀
⠀⠀⠀ ⠀
⠀⠀⠀

👶🏻 1095 & 672 days
⠀⠀
⠀⠀⠀
⠀
⠀⠀
어푸어푸
신났다 울애기들 🐳 ⠀
⠀⠀⠀ ⠀
⠀⠀⠀
16 1 1 August, 2019
_
더우니까~ 물놀이 해요♡ .
.

#물놀이
#인텍스
#프레임풀장
#풀장
#토리
#치와와
23 1 8 August, 2015
드뎌 수영장 설치완료♡
넘나 좋은것🙀
깊고 넓네~🏖 #집캉스#마당수영장#키즈수영장#조으네#대형풀장#물놀이#프레임풀장 #풀장튜브 #베스트웨이풀장
22 4 19 August, 2018
@olivefrench323 Profile picture

@olivefrench323

🍭
#널위해준비했어 ❤️
물놀이 좋아하는 동후니를 위해 아빠가 베란다에 수영장 만들어 주라고 특명을!!😬😬😬
튜브형은 매번 불기 까다로울 것 같아서 프레임형으로 주문하고 오자마자 조립해서 물받기 🏊
아빠도 들어갈수 있고 사이즈도 딱 맘에든다 150*110😬
다만 뜨거운물은 호스 연결이 안되있어서 왔다갔다 물 붓느라 엄마는 힘들었지만 너만 즐거웠다면 괜찮아🙈
이제 좀 컷다고 목튜브도 거부하는 아들😬
엄마눈엔 전부 귀요미💕
#사랑해
.
#일상 #아들맘 #아들그램 #베이비인스타 #인스타베이비 #애엄마 #아기엄마 #순천맘 #육아 #육아소통 #물놀이 #집에서놀기 #동후니전용 #베란다수영장 #캠프엠풀장 #프레임풀장 #아들과놀기 #8개월아기 #귀요미 #세젤귀 #❤️ #주말엔아빠랑물놀이하자

🍭
#널위해준비했어 ❤️
물놀이 좋아하는 동후니를 위해 아빠가 베란다에 수영장 만들어 주라고 특명을!!😬😬😬
튜브형은 매번 불기 까다로울 것 같아서 프레임형으로 주문하고 오자마자 조립해서 물받기 🏊 
아빠도 들어갈수 있고 사이즈도 딱 맘에든다 150*110😬
다만 뜨거운물은 호스 연결이 안되있어서 왔다갔다 물 붓느라 엄마는 힘들었지만 너만 즐거웠다면 괜찮아🙈
이제 좀 컷다고 목튜브도 거부하는 아들😬
엄마눈엔 전부 귀요미💕
#사랑해
.
#일상 #아들맘 #아들그램 #베이비인스타 #인스타베이비 #애엄마 #아기엄마 #순천맘 #육아 #육아소통 #물놀이 #집에서놀기 #동후니전용 #베란다수영장 #캠프엠풀장 #프레임풀장 #아들과놀기 #8개월아기 #귀요미 #세젤귀 #❤️ #주말엔아빠랑물놀이하자
84 18 5 July, 2017
이런게 피서지~
개인 수영장 개시🤗

#야외수영장
#집에서물놀이
#프레임풀장
#옥상수영장
#홈워터파크
61 2 10 August, 2019